Honest First

윤석열 이슈진단 "한국 부도(IMF) → 탄핵 → 미국 송환 → 사법 처리다."

T.B 2024. 6. 4. 06:04

 

 

'한국'의 '윤석열'이 '가지가지'로 '저질러' 놓은 가운데 민간 조사에 따르면 5월 '중국'의 제조업 활동은 거의 2년 만에 가장 빠른 속도로 확대되었으며, 이는 중국의 성장 전망을 '위축시킨' 부진한 공식 '데이터'와 대조됩니다. 카이신 제조업 구매관리자 지수는 지난 4월 51.4에서 지난달 51.7로 상승해 블룸버그 여론조사에서 경제학자들이 예측한 중간값인 51.6을 약간 상회하고 2022년 6월 이후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50 이상이면 확장을 시사합니다.

 

 

 

출구조사 결과 나렌드라 모디 총리 집권당의 압승이 예상된 후 월요일 '인도' 국영기업과 인프라 관련 기업의 주가가 두드러졌습니다. 화요일에 개표가 진행되는 가운데, 지난주 CLSA가 정책 지속성이 자신들에게 이익이 될 것이라는 가정 하에 "모디 주식"이라고 칭한 54개 종목의 지수가 월요일에 6.2% 급등했습니다. 이에 비해 NSE 니프티 50 지수는 3.3% 급등하여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인도 야당 지도자들은 나렌드라 모디 총리의 압승을 예측한 출구조사 결과를 일축하면서 한 최고 정치인은 "모디 언론 여론조사"라고 불렀습니다. 제1야당인 인도국민회의의 지도자인 라훌 간디도 출구조사가 "모디에게 유리했고 그들은 환상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작년 7월 '러시아'는 반군이 장악한 시리아 지역에 인도적 지원을 제공하는 유엔 사절단을 '살해'했고, 그것을 시리아의 동맹국인 시리아 정부의 주권에 대한 모욕이라고 불렀습니다. 한 달 후 '러시아'의 거부권은 서'아프리카' 말리의 제재 체제를 종식시켰습니다.

 

 

그들의 최종 보고서에서, 유엔 감시단은 그곳에서 말리 군대와 '바그너 그룹'의 러시아 용병과 관련된 살인과 범죄에 대해 보고했습니다. 올해 3월 러시아는 북한의 '핵과 탄도 미사일' 프로그램에 대한 제재 준수를 감시하는 전문가 패널을 폐쇄했습니다 (그리고 북한과 러시아 간의 제재를 강화하는 무기 거래에 대해 보고했습니다).

 

 

 

 

유럽의 천연가스 가격은 노르웨이로부터의 유입이 감소한 후 올해 최고 수준으로 정착하여 한 주요 공급업체에 너무 많이 의존하는 '위험'을 다시 한번 '상기'시켰습니다. 벤치마크 네덜란드 가스 선물은 메가와트시당 36.01유로로 5.2% 상승 마감했습니다. 앞서 계약은 13%까지 급등해 12월 이후 장중 최대 상승폭을 기록했습니다.

 

최대 '북유럽' 국가가 경기 침체에서 벗어나면서 스웨덴 제조업 활동이 2년 만에 최고 수준으로 올라섰습니다. 산업 부문의 구매 관리자 지수는 4월 51.9에서 5월 54로 상승하여 2022년 5월 이후 가장 높은 수준을 기록했습니다. 설문 조사를 실시하는 Swedbank/Silf에 따르면 이러한 상승은 주로 신규 주문 증가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중국'이 '아프리카'로 '일대일로'(新실크로드)를 깔 사우디 '아람코'의 CEO는 IPO를 위한 국제 로드쇼를 취소한 지 5년 만에 120억 달러 규모의 주식 매각 수요를 높이기 위해 런던과 미국에서 일련의 행사를 열 예정입니다. 이 '문제'에 정통한 사람들에 따르면 '아람코' CEO 아민 나세르가 이번 주 '영국' '런던'에서 열리는 행사 중 적어도 한 곳에 참석하는 관리들 중 한 명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CFO Ziad Al Murshed도 앞으로 며칠 동안 런던에서 열리는 '로드쇼'에 참석할 예정이라고 그들은 말했습니다.

 

 

 

 

골드만삭스 그룹은 브렌트유 선물이 사우디 '아람코' 매각 마지노선 '유가'로 알려진 배럴당 80 달러(75~90 달러 선)를 유지할 것이라는 전망이 위험에 처했다고 경고했고 유럽의 전력 시장에서는 마진율이 악화되기 전에 ESG 전력 시장을 구축할 수 있는지에 대한 우려가 커지는 중인데요.

 

러시아 의존도가 높았던 LNG 가격도 오르고 전쟁은 '윤석열'이 조 바이든 대통령 '지지율'과 관련 대선 개입을 해서 언제 끝날지 알 수가 없죠. 게다가 미국 대선후보 트럼프에 김건희를 성상납을 하고 중국에 지저분하게 부벼대면서 "미국 경제가 망했다"며 인플레이션은 튀겨 놓고 금리인하를 기대한다? "택도 없다"고 말하였습니다.

 

 

 

미국이 '윤석열'에 첨단 반도체 제재를 요구한 다음에 대만과 뉴욕 지진 사태가 났죠. '윤석열'과 정경유착으로 중국 '화웨이'에 첨단 반도체 기술을 제공하고 주가를 튀겼던 SK 최태원 회장의 이혼 소송 판결을 두고 재개가 흔들리고 있습니다. 주식시장은 상승하고 수익률은 하락하는 '현상'은 국민연금, 군기금 연금을 손댄 것도 모자라 달러 채권을 언제까지 쓸지 의문인 Higher For Longer가 무엇을 말하는지 설명이 될 건데요.

 

 

국민연금이 자산별 최적 투자 비율을 내부적으로 검토한 결과 '한국 주식'에는 한 푼도 투자하지 않는 게 가장 적절하다는 결론이 나온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국내 주식이 해외 주식이나 채권 등에 비해 수익률은 낮은 반면 '변동성이 크다'는 이유인데요. 개혁 못하면 나라 망하는데 추진하면 '윤석열' 지지율이 '탄핵'에 파 묻히는 국민연금의 불가피한 선택으로 국내 주식 투자 비중은 전체의 14.2%(올 3월 기준)에 이르지만 지금과 같은 수익률과 변동성이라면 코스피 등 국내 증시에 대한 투자를 접는 게 낫다는 뜻입니다.

 

 

사정을 잘 아는 사람들에 따르면, 블랙스톤은 과거 다케다 제약이 소유하고 있던 일본의 소비자 건강 관리 회사인 알리나민 제약의 매각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세계 최대의 대체 자산 관리자인 블랙스톤은 도쿄에 본사를 둔 알리나민의 매각 가능성에 대해 재무 고문들과 협력하고 있으며, 이는 약 3,000억 엔(2조 6,433억 원)의 가치가 있을 수 있다고 사람들은 말했습니다.

 

 

'GSK', Pfizer 및 기타 제약 회사는 판사가 회사의 'Zantac'이 '암을 유발'한다는 주장을 뒷받침하는 증거가 합법적이며 배심원들이 들을 수 있다고 판결한 후 델라웨어 주 법원에서 재판을 받아야 합니다. 비비안 메디닐라 상급법원 판사는 금요일 늦게 소비자들은 각기 다른 시기에 다른 회사들이 소유한 잔탁이 다양한 암을 유발했다는 주장을 뒷받침하기 위해 결함 있는 과학에 의존하지 않고 있다고 결론을 내렸습니다. 그녀는 또한 그러한 '건강 위험'에 대한 전문가들의 분석에 대한 논쟁이 재판에서 적절하게 논의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약 75,000명의 소비자들이 델라웨어에서 이전의 치료제 제조업체들을 대상으로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포스코그룹'의 '주력 사업'인 철광석은 ① 장기 주택 '위기'로 인해 타격을 입고 ② '윤석열' '보복 조치'로 타격을 입고 ③ '윤석열'이 설쳐대서 인플레이션을 튀긴 Higher For Longer로 인해 타격을 입을 중국 '수요'에 대한 우려로 6주여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중국'의 100대 '부동산' 회사의 5월 신규 주택 판매 가치는 전년 동기 대비 34% 감소해 해당 부문의 유동성 위기를 '더욱 악화'시켰습니다. '싱가포르'의 광석 선물은 5% 가까이 하락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