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연준 추가 금리인상 논의해야

T.B 2023. 11. 19. 07:15

 

'정치는 경제'고 경제는 민생이죠. 다양성 확보를 못한 '폐쇄'적인 정당의 '리더십 부재'는 '보수'뿐만 아니라 중도층의 외면을 받는 것으로 '집계'가 됐습니다. 그러면 무조건 '선거' 지는 거죠. '청년들'도 중도 성향이기 때문입니다.

 

 

한동훈 법무부 장관이 더불어민주당 '브랜드' 가치를 '마구 훼손' 중인 이재명 씨 '카운터'가 될 것 같은데요. 철옹성 '40대'를 포함한 고학력 직장인 여성, 주부층에 '조·추·송', '법인카드'와 함께 어필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전통적으로 보수당이 약세였던 '여성' 유권자와 '보수당'에 '카운터'가 정신 나간 '상납이'죠. '박근혜' 전 대통령 탄핵에 한이 맺힌 보수층이 윤석열 대통령과 연대를 한 이유는 '악어' 같은 모습을 기대하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유승민 씨와 상납이가 공천을 받는다면 역풍이 만만치가 않을 거라는 건 6.1 지선 당시 이준석 퇴출을 슬로건으로 걸었던 가세연 후원금에서 증명이 된 사실입니다.

 

 

선거는 통합과 화합이죠. 선거 망하라고 분탕만 치는 새보계를 몽땅, 싹 다 도려내면 국민들 보기에 모양새가 좋지가 않을 겁니다. 그래서 유승민 씨, 상납이를 핀 포인트로 무조건 '도려내야' 한다는 지적이 있습니다.

 

 

'공매도' 잔고 금액 상위권을 차지한 '순차전지', 중국 소비 테마주, '테슬라'에 투자를 한 '일당'들이 '친중·친트럼프'를 외치면서 "미국 경제가 망할 것이라 '금리' 인하를 할 테고, 트럼프가 뜨니까 걱정을 하지 말라"면서 "한국 경제는 망할 것이다"는 중이죠.

 

 

또 '왜 저러냐', 안 그래도 '망했는데' 한번 더 올리면 길바닥에 '나앉아야' 하기 '때문이죠'. 그래서 한국 '좌파의 신'이 써 논 '선거전략'의 일환으로 "IMF 사태가 터질 것이다"면서 '밑밥을 까는' 중일 겁니다.

 

기준금리를 빅스텝 등으로 '확 인상'을 해 '터트릴 건' 터트려야 '이 짓거리'를 멈출 것이라는 지적이 있는데요. 빚 갚고 먹고 사는 게 빠듯해야 '저 짓거리'를 할 시간이 없기 때문입니다.

 

 

'CPI 가중치'의 약 1/3을 차지하는 주택 가격 상승 요인들 중 하나로 스테이 풋 현상이 지적됐죠. '모기지 금리'가 3주 연속 하락을 한 미국 10월 '신규주택' 착공실적이 계절 조정 기준 +1.9% MoM 증가를 했는데요. 현금을 '달러'로 들고 있는 부유한 베이비 부머 세대들이 주택 가격을 끌어 '올리는 중'입니다.

 

 

'실체'가 드러난 '순차전지'에 투자 권유를 한 '리딩방' 구독자 계좌가 반토막이 났죠. 전기차 판매 감소와 '리튬 가격'은 계속 하락을 하는데도 '투자 권유'를 하고 있다는 우려가 나옵니다.

 

 

유럽의 전기차 시장 성장 둔화는 지속되고 있습니다. 폭스바겐 전기차 생산이 또 축소가 됐습니다. 독일 츠키바우(Zwickau) 1 라인이 3교대에서 2교대로 축소가 된 건데요. ID.3와 Cupra Born 수요 부진 때문입니다.

 

 

2라인이 신형 모터 공급 차질로 12월 초까지 생산이 중단된 데 이어 추가 차질을 빚게 된 건데요. 'Zwickau' 공장은 연 33만대 캐파의 '유럽 최대' 전기차 공장이죠. 그런데 3교대 생산을 기준으로 하나, 최근 수요 부진으로 감산이 진행 중이라는 겁니다.

 

 

감산 모델들이 출시된지 2년 이내의 신규 전기차들이어서, 차량 자체의 문제에 따른 수요 부진은 아닌 것으로 판단이 되고, 기업 구매차 정부 보조금 폐지와 까다로운 소비군에 직면한 전기차 업체들의 전략 부재 등이 원인이라는 분석이 나옵니다.

 

▲ 내부총질로 당을 망치는 상납이가 가짜뉴스 유포, 선거방해 등의 혐의를 저질른 해당행위 '특권폐지' 운동 중입니다.

▲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짜뉴스, 편파방송 '제보' 받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