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연준 추가 금리인상 해야하는 이유

T.B 2023. 11. 19. 12:53

18일부터 '요란하게' 시끄러웠던 게 OpenAI CEO 샘 올트먼 해고 사태였는데요. '음모론'부터 시작이 된 '전모'를 파악하려면 '선거 망하라'고 시작을 한 테슬라 CEO '일론 머스크'로 거슬러 올라가야 할 겁니다.

 

 

바이든 정부가 중국 시진핑 주석과 매우 '민감한 시기'이자 미국 내에서 논란이 되고 있는 아킬레스 건을 건드려 인종차별과 반유대주의 게시물을 옹호를 하고 설파를 해 '논란'을 일으켰죠. 이후 '자극적인' 루머가 퍼지면서 샘 올트먼의 부당해고에 초점이 맞춰진 여론전이 있었습니다.

 

 

애플의 스티브 잡스가 '쫓겨났던' 사태로 자극을 해 브랜드 가치에 부정적 이미지를 씌우고 투자 수요를 이탈시키려는 쿠데타에 비유를 한 행패는 시장의 질적 저하를 야기하는 '팬덤 수요'를 부추기고 '업계 1위' 구글을 자극하겠다는 것이겠죠.

 

OpenAI 이사회의 해고 통보를 'MS 팀즈'로 안 하고 '구글 밋'으로 했다는 '산파극'을 찍은 이유는 그만큼 NVIDIA와 '도조'(Dojo)가 실체가 없는 내러티브이자 밸류체인 실적에 비상이 걸렸다는 '방증'일 겁니다.

 

 

AI에 대한 관심과 챗GPT 사용량 감소에 따라 '순비디아' 실적 공개와 '연준'(Fed) 의사록 공개를 앞두고 '사람 취급' 못 받을 극치는 '정의의 사도' MS 사티아 멜다라 CEO가 "월요일에 샘 올트먼을 OpenAI로 복귀를 시키겠다"라고 했습니다.

 

 

'에코프로'는 '유럽'에 '폐배터리' 공장을 '짓는다'는데요. 뉴욕유가가 'OPEC+' 감산 전망에 4%대 급등을 했습니다. 국제유가를 누르던 미국 10년 만기 '국채금리'가 '네크라인'에 도달을 했는데요. 미국 전체 가구의 40%가 주택담보 대출이 전혀 없을 뿐만 아니라, 최근 이 비율이 가파르게 '상승'을 하고 있습니다.

 

▲ 내부총질로 당을 망치는 상납이가 가짜뉴스 유포, 선거방해 등의 혐의를 저질른 해당행위 '특권폐지' 운동 중입니다.

▲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짜뉴스, 편파방송 '제보' 받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