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모바일 AI 박순혁 양극재 전철 밟지 말아야

T.B 2023. 11. 11. 17:28

 

반도체 '해빙기'가 시작이 되자 '파두파두' 괴담만 나오는 '박순혁 일당'이 "미지의 '영역', 대기권 '돌파', 우주 '공간'"을 향한 활동을 '재개'하기 시작을 했습니다.

 

 

2차전지 '업보'를 갚는 가운데 기대치를 높여 놓으면 충족시킬 '실적'이 나와야 할 겁니다. 그래서 AI 버블은 논외로 버크셔 해서웨이 워런 버핏 회장은 "사람들이 전기차 보다 스마트폰을 먼저 바꿀 것 같다"라고 했죠. 버블이 빠지면 누가 발가벗고 헤엄쳤는지 드러날 것 같습니다.

 

 

'삼성전자'가 빅스비를 대체를 할 생성형 AI '가우스'를 준비 중이죠. 11월 10일 수출 데이터를 보니 4분기 '수출 역성장'이 확대 된 박순혁 양극재에 심플하게 올인을 했다가 망한 'LG엔솔'과 '소프트뱅크'의 전철을 밟지 말아야 한다는 우려가 나옵니다.

 

'기대했던' 것 보다 아이폰 15 판매량이 저조할 것으로 전망되는 애플은 아이폰 14 '폼 팩터'를 닮은 '아이폰 SE 4'를 준비 중이라는 루머가 있습니다.

 

 

BofA는 "구글이 MS로부터 '검색 시장'의 시장 점유율을 잃고 있다"라고 했습니다. 올해 상반기 AI붐을 일으키려 썼던 내러티브라 시장 점유율 '1등 기업' 구글이 변화와 혁신이라는 변수를 바랄지는 의문입니다.

 

 

미국 미시간대학교가 집계하는 장단기 기대 '인플레이션'(4.4%)이 급등을 했습니다. 작년 11월 이후 1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하면서 '소비심리'가 줄어들고 있습니다. '강달러'('주가' ↓), 정치 불확실성, 지정학 리스크에 '버크셔 해서웨이'도 사상 최대 달러를 보유하고 지갑을 닫았는데요.

 

 

11월17일 예산안 합의 시한을 앞두고 신용등급 전망이 안정적(stable)에서 부정적(negative)으로 '하향 조정'이 되면서 국내증시도 '하향 조정'을 받을 수 있다는 전망이 나옵니다.

 

▲ 내부총질로 당을 망치는 상납이가 가짜뉴스 유포, 선거방해 등의 혐의를 저질른 해당행위 '특권폐지' 운동 중입니다.

▲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짜뉴스, 편파방송 '제보' 받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