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법 위에 군림하는 사람들

T.B 2023. 11. 9. 17:32

'위증교사' 권력무죄 이재명 방탄하느라 전혀 대비된 게 없는 더불어민주당이 국민의힘이 선거철 유세차에서 노래만 '틀어도' 끝날 정책 드라이브를 당할 방법이 없겠죠. 설상 가상으로 '한동훈, 원희룡 카드'도 남았습니다.

 

 

더불어 비명계 탈당 뉴스도 이슈로 이슈를 덮어야 할 것인데요. 그래서 '하고 싶은 데로' 사는 이재명 '숭배 집단'이 된 민주당이 택한 게 탄핵일 겁니다. 이상민 행안부 장관 탄핵 소추안이 헌재에서 기각이 된 게 7월 26일 인데요. 169석이 '무소불위'입니다.

 

 

이재명 퍼스트 민주당이 '싹 다 탄핵'을 하겠다는 이동관 방통위원장, 손준성 대구고검 차장, 이정섭 2차장 검사 탄핵안을 국회 본회의에 상정을 했습니다.

 

이정섭 2차장 검사는 '대북송금', 한 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이재명' 법인카드 '수사팀장'인데요. '김혜경' 씨 수발 비서들 중에 부동산만 80억 자산가 '배소현' 씨가 '유죄 판결'을 받고 '김혜경' 씨 수사에 나서자 법원이 압수수색 영장을 기각하고 169석으로 탄핵을 해버리겠다는 것 같습니다.

 

 

친명계 '김두관', 비명계 '이원욱' 의원이 이재명 씨에 험지출마를 촉구하는 중인데요. 그러자 "'불출마' 의원 손들라"며 공문을 보냈습니다. '김종민' 의원은 역대 공천 중 가장 불공정한 공천이 될 것"이라며 이재명 씨가 "변하지 않으면 '이상민', 이원욱, '조응천' 의원에 이어 '탈당'이 더 있을 것"이라고 했습니다.

 

 

골드만삭스는 에코프로비엠 주가가 58% 하락을 할 것이라고 '경고'를 했죠. '에코프로' 4분기 실적도 하락이 전망이 되는 중입니다.

 

한국이 2016년 이후 약 7년 만에 미국의 '환율' 관찰대상국에서 제외가 됐는데요. 우리나라 외환시장의 투명성을 대외적으로 인정받았다는 점에선 긍정적으로 해석할 수 있지만, 한편으론 경상수지 악화라는 '씁쓸'한 단면을 나타낸다는 지적도 나옵니다.

 

글로벌 수탁은행 스테이트 스트리트 은행(SSBT)이 우리나라 주식을 대여하는 전산 서비스를 내년부터 중단하기로 했습니다. 이에 따라 국내 주식의 공매도가 재개된 후에도 '외국인 탈출' 여파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이 됩니다.

 

 

공매도 금지 여론은 점점 더 '악화'가 되는 중입니다. 정치가 종교가 되니 무슨 주식까지 종교가 돼버렸습니다. 운동도 종교가 있긴 한데요. "여의도에 선수가 있다"며 '악마화'를 시켜 논 '애널리스트'란 무엇일까요. 한 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박순혁 일당'들이 등장을 한 겁니다.

 

연준(Fed) 제롬 파월 연준 의장이 향후 이틀 동안 워싱턴DC에서 개최되는 별도의 컨퍼런스에서 발언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11월 FOMC에서 파월 의장은 중립 금리 이상으로 통화 정책을 긴축하는 "'제약적'(restrictive) 수준을 달성했다고 확신하지 못하고 있다"라고 했습니다.

 

이번 주 크리스토퍼 월러 연준 이사는 "3분기 미국 GDP가 4.9% 깜짝 성장을 기록한 것이 연준의 다음 정책 방향을 결정하는 데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라고 했는데요.

 

미셸 보우먼 연준 이사도 "미국 경제가 가속화되고 있다는 증거가 될 수 있다"며 GDP 수치에 주목을 했으며 특히 최근 "물가상승 완화세가 둔화될 조짐이 보인다면 추가 금리인상이 필요하다"고 재차 강조를 했습니다.

 

 

'선행매매'로 주식을 추천을 해 주가를 조작하고 본인은 매도를 한 구독자 50만 유튜버 '김정환'이 무죄를 선고 받았습니다.

 

CATL이 비중국 시장에서도 선두로 치고 나가겠습니다. 2024년 미국 GM 전기차 판매의 급증이 없다면, LG엔솔은 당분간 2위 자리에 머물 것으로 보입니다. GM은 내년에 전체 판매의 50%이상을 차지하는 볼트 시리즈 생산을 중단합니다.

 

Equinox, Blazer, Lyriq의 신규 판매가 큰 폭으로 증가해야 볼트의 공백을 메울수 있을 것입니다. 당분간 'LG엔솔'은 오랜기간 유지해온 비중국 시장 1위의 타이틀을 내려 놓을 가능성이 크다는 분석이 나옵니다.

 

배터리 수요 위축에 SK온 증설 공사가 삽 뜬지 3개월 만에 '중단'이 됐습니다. 현재 전기차와 배터리 업체들이 경험하고 있는 업황 둔화는 본인들이 예측하지 못한 결과입니다. 우왕좌왕 하는 시간이 꽤 걸릴 것 같은데요.

 

 

'수학'을 못하면 '국어'라도 잘 해야죠. 무능한데 'x치니까' 망하는 겁니다. 네, 박순혁 일당 빨리 처 내지 않으면 다 망할 겁니다.

 

▲ 내부총질로 당을 망치는 상납이가 가짜뉴스 유포, 선거방해 등의 혐의를 저질른 해당행위 '특권폐지' 운동 중입니다.

▲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짜뉴스, 편파방송 '제보' 받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