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박순혁 일당 망해야 끝납니다

T.B 2023. 11. 9. 06:53

4월부터 '상고하저'가 될 것 같으니까 2차전지, 양극재 테마주 '적극 매도'를 피력한 이유는 '퍼스트'들이 '묻었기' 때문입니다. '정치', 경제, '운동'에서 엮이면 말로가 좋은 적을 본 적이 '없는데'요. 결국에는 '이 사달'이 난 것이지요. 남 피해준 건 하얗게 잊고 당한 것만 '억울'합니다.

 

 

당시 읽어보니 '사기꾼'이라 이차전지 승자의 '조건'으로 삼원계(NCA, NCM)는 안 될 것 같으니까 CALT, BYD에 밀리기 전에 전고체 배터리 개발을 서둘러야 한다고 했는데요.

 

 

나왔던 얘기가 "'4년 후'에나 가능하다"였습니다. 그런데 이제 와서 전고체 배터리 얘기가 나옵니다. 그래서 '7년 전'과 1도 바뀐 게 없다는 겁니다. 4C Shenxing이 '내년 1분기'에 상용화가 되면 '가격 공세'를 어떻게 감당을 할 것인지 의문인데요. 디스플레이에서 겪었던 것이죠.

 

 

"미지의 영역, 대기권 돌파, 우주 공간"을 향할 거라 하지 말래도 '우상화'를 시켜논 기대치 만큼 실적이 나와야 할 겁니다. 그게 안 되니까 신뢰를 잃은 겁니다.여전히 '쓸데 없는' 거 많이 하죠. 쟤가 한 말이 아니라 해외 매체들 평가였습니다. 그러고서 한 마디 합니다. "야, '프리미엄'이야."

 

요즘 일부 국내 IT·과학 섹터와 경제지가 'MBC'를 닮아갑니다. 정확한 정보로 개미 투자자 보호를 하는 게 아니라 1년 내내 똑같은 레퍼토리라 옐로 저널리즘 같아 아예 안 보는 이유죠.

 

 

11월 9일(목) 국내증시 옵션만기일을 '앞두고' 연준(Fed) 제롬 '파월' 의장은 "중앙은행이 전통적으로 경제를 예측하기 위해 사용하는 복잡한 수학적 시뮬레이션을 넘어 생각해야 한다"면서 "지적 엄격성은 유연성, 민첩성과 '결합'돼야 한다"라고 했습니다.

 

 

공매도 금지로 인해 주식 투자가 활성이 되기는 커녕 박순혁 일당들에 '진절머리'를 치는 중이죠. 그러면 시장에 인지부하를 받아 관심을 끊게 됩니다. 그래서 쟤들 망해야 끝난다는 건데요. 국민의힘에선 '상속세 개편'을 추진하기로 했습니다.

 

▲ 내부총질로 당을 망치는 상납이가 가짜뉴스 유포, 선거방해 등의 혐의를 저질른 해당행위 '특권폐지' 운동 중입니다.

▲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짜뉴스, 편파방송 '제보' 받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