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풍산개

온 가족이 이야기 꽃을 피우세요~

T.B 2023. 1. 21. 10:27

 

러시아가 (덩치가 크니 정확도 보다 파괴력이 우선되는) '대함 미사일'로 우크라이나 전역을 무차별 폭격하며 한 9층짜리 아파트를 공격해 40명이 숨지고 30명 넘게 실종됐습니다. 지금까지 숨진 민간인은 어린이 400여 명을 포함해 9천 명이 넘는 가운데 '벙커 주택'까지 등장을 했습니다.

 

 

폐업할 돈 없어서 간판만 남기게 만든 '문제인' 코로나 19와 '문제인' 실내 마스크에 된통 당한 자영업, 소상공인들은 벼랑 끝에 섰고, 매서운 러시아 한파는 '반도체'에 이어 '디스플레이'까지 들이닥쳤습니다.

 

 

'R → L의 공포''고향은 무슨', '차례상'까지 바꿔논 와중에도 인천공항은 '해외 여행'객들로 그야말로 인산인해입니다.

 

 

그래서 30일부터 우리 일상이 달라지지만, 하루에만 '2천만 개'씩 폐기되는 마스크를 어디서는 쓰고 또 어디서는 마스크를 벗어도 되는 건지 헷갈리는 부분도 있고, 이런 내용들이 '자세히 정리'가 돼 있습니다.

 

'우한 폐렴 4년'차 여전히 변이가 확산, '지방대·기초과학' 역량(X) ← 졸업 후 벌이(O)를 강화해야 한다는 지적도 있습니다.

 

 

"저~밑 여자 공무원 '나부랭이'들 감히 나서지 마라"는 이태원에 닥터카를 집 앞까지 호출하고 남편까지 태워 15분 동안 페이스북을 한 다음에 '복지부 실장'을 운전 기사로 쓰고, 김어준 방송에서 'x친 소리'를 해대놓고 수줍게 '손인사'를 친 민주당 신현영 의원은 '피의자 신분'으로 소환됐습니다.

 

 

장난감공장에서 일하던 30대 '쌍둥이' 아빠가 수백 kg짜리 금형에 깔려 하반신 마비와 한쪽 눈 실명으로 정상 생활이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더불어민주당이 건설업자한테 '뇌물을 받고' 불법 당원을 모집한 사이 안전보다 돈이 우선됐던 '광주 아이파크' 붕괴 사고 등 중대재해처벌법 1년이 지났지만, 10대 건설사 사망자 더 늘어 "안전해진 게 맞냐"는 지적이 있습니다.

 

 

기아차 광주공장 노조 간부, 금속노조 부위원장을 지낸 A 씨가 '잠적'을 한 '간첩 민노총' 전·현직 간부가 '충북동지회, 제주 ㅎㄱㅎ’ 조직원들과 교신한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국정원과 경찰에 압수수색을 당한 민노총은 파쇄전문업체를 불러 '내부 문서를 폐기'하는 중입니다.

 

설 '연휴까지 반납'하고 사우디·이라크·카타르로 간 '보수의 블루칩' 원희룡 국토교통부 장관은 민노총이 건설 현장에서 돈을 뜯는 것으로 파악됐다고 했었는데요. 1,686억 원은 빙산의 일각으로 수천억 원에서 '1조 원'은 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코레일 노조 요구로 근무 개편뒤 '사고는 속출'했고 민노총이 화물깡패들과 6조 원짜리 사고를 치며 버림을 받아 '민노총을 탈퇴'했던 포스코는 '이제 겨우 정상화'가 됐습니다.

 

 

러시아와 더불어 핵 들고 설치는 '이란 동맹국' 북한도 '예상됐던' 러시아 한파를 맞아 '식량부족 사태'가 수십만 명의 아사자를 낳은 1990년대 대기근 이래 최악이라는 분석이 나왔습니다.

 

미군은 '2억 원짜리' 소형 드론이 작전에 투입되는 중, 이제 겨우 3,000m에 위에 있는 드론을 잡겠다는 '소총형 재머'의 유효 사거리가 500m에 불과하다는 지적이 있습니다.

 

 

거짓말하고 좌표 찍어 선동한다는 '하찮은 잡범'은 "재벌을 해체하고 전 국민에 '토지를 배당'하겠다"면서 "넘치는 사랑을 해주던 엄마 때문에, 1980년 맥주란 걸 난생 처음 먹어본 술과 담배를 하지도 않았고 '일탈은 선택지'에도 없었다"는데요.

 

 

민주당이 어긋나버린 이유는 '여럿일 텐데', 가장 큰 이유는 상대 진영을 '공존'할 수 없는 세력이라고 치부하는 데 있는 것 같다는 지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진보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윤석열 대통령이 '손해를 감수'하고 도입하려 했던 중대선거구제는 우선 '국회의원 수'부터 줄이자는 게 민심인 것 같습니다.

 

'이재명', '이재명', '이재명', 이화영과 '이재명', 차기 '이재명'·김만배와 '이재명'과 '국가 존립' 위태롭게 한 사상 초유의 전직 조폭과, 버티다 나온 '빗썸 실소유주'와 '이재명' 씨는무슨 관계일지도 의문입니다.

 

 

"안전, '진보 성향' CNN도 극찬을 한 비즈니스계 '회오리바람'을 일으켰다는 경제, 정직", "방탄 국회 발목 야당!"만 해도 6.1 지선완박에 이어 총선완박 전망에도 버티는 이재명 씨에 더불어민주당 내부 불만들이 쏟아지는 중입니다.

 

 

▲ '안전', '경제', '정직'한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