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우리 사회의 이재명들 왜 저럴까

T.B 2022. 10. 25. 08:46

 

배고프면 먹고, 수틀리면 물고 뜯고, '싸고' "왜 거짓말 치냐, 정직하라, 죄 졌으면 감옥 가라"니까 열은 받는데 분은 '참지를 못하니' '중2병'이 걸렸는지 필터가 없이 생각나는데로 "아니면 말고" '떠들어대는' 중인 "우리 사회의 이재명들"이 사회적 물의를 일으키는 중입니다.

 

열린공감TV '허재현 씨'로부터 전달 받았다는 '더탐사와 김의겸' 씨, 서욱·김홍희 구속 후 첫 '조사가 시작'된 '문재인' 전 대통령을 끌어들여 故노무현 전 대통령 등에 칼을 꼿았던 추미애 씨급 '정치 폐륜아'라는 '윤건영' 의원이 '이재명 리스크'를 덮겠다는 중인 것 같은데요.

 

 

 

"대선 패배 직후 방산주 사들고 국무위원 꿰차고 '친일'에서 '종북'으로 전향, '주식투자'하는 멘탈이 '당직자 명단' 압수수색 영장에 '눈물?'"

 

대선 졌으면 '나라가 큰일'날뻔 했다는데, "남욱 자금책도 '입 열었다'" 민주당 수도권 초선 의원은 사람 돌아서게 만드는 '재주가 있는' 이 씨에 대해 "지방 행정가 출신인 이 대표가 지금까지 무슨 일을 어떻게 하고 살아왔는지 모르는 상태에서 당 전체가 '이재명 블랙홀'에 휩쓸려가는 건 아닌지 걱정이 크다"고 했습니다.

 

퇴로가 안 보이는 '이재명 리스크'는 점진적 과부하 중으로, '신변보호' 조치 된 유동규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기획본부장(사장직무대리)은 내막이 속속 드러나는 "대장동 몸통은 '이재명'이다"는데, "언제까지 '모르쇠'할 건가? 진실의 문을 못 열게 하는 자가 범인이다"는 비판이 있습니다.

 

 

 

사람 잘못 들인 민주당은 이 씨가 "故'김문기' 개발1처장을 모른다"와 세계 최초 50m 반지하(옹벽) 아파트를 창시한 '백현동' 용도변경 4단계를 "국토부가 협박했다"면서 거짓말을 친 혐의로 '파산선고'를 받아 '당사까지 팔아야' 할 지경이 됐습니다.

 

 

대형 플랫폼 기업의 '문어발식 확장'에 대한 비판이 커지는 가운데 '카카오' 계열사 중 매출액 대비 내부거래 비중이 50% 이상인 곳이 15곳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카카오는 대국민 사과를 하면서 "개발자 도구를 이중으로 갖추지 못해 복구가 늦어졌다"고 과오를 시인했지만, 정작 공식 보고서를 제출할 땐 "아니다, 'SK 때문'이다."고 했습니다.

 

 '철딱서니' '없는' '하향 평준화'로 '종교'가 된 '비전문가' '이재명 퍼스트' '스토킹' '짝퉁' '컨트롤' '무당' '3대 특징'

 '윤석열 대통령'과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