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끝난 사실을 모르는 이는 이재명 자신뿐이다

T.B 2022. 10. 24. 15:45

 

"'정진상' 다음 누구?" "You are 'already dead'"를 모르는 건 비명계를 중심으로 '경선 조작, 대의원 매수설'이 돈다는 이재명 씨 밖에 없다고 하는데요. 민주당 '안민석' 씨가 "검찰 압수수색 안 한다 끝났다"고 한지 15분 만에 민주연구원이 압수수색 됐습니다.

 

이번 주 '대장동 재판'에 직접 참석하는 유동규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기획본부장(사장 직무대리)이 "천천히 말려 죽이겠다"는 이 씨는 "대통령 시정연설을 앞두고 납득하기 어렵다"고 했는데요.

 

 

① 이 씨 납득은 됐고, ② 힘으로 압수수색 막았던 '범죄자들'이 ③ 점잖게 말하면 '이성을 상실', 속된 말로 x친 건지 헌법 '제81조'는 "됐다"면서 '헌정사 최초' 조건부 시정연설을 창시한 '보이콧'을 해놓고서 ④ '부산 저축은행' 수사가 부담스러울테니 빼고 '특검'을 요구 했다는데 첫째, '1도' 안 부담스럽고 둘째, '세계 최초' 쇼핑하듯 수사기관을 선택하는 나라까지 창시를 하겠다는 건지 의문입니다.

 

 

 

 

1차 압수수색 당시 '힘 자랑'으로 '공무집회 방해죄'를 저질렀던 민주당 이 씨는 '재차 압수수색'에 "'도의'가 사라지고 폭력만 남았다고 했는데요. 故김문기 개발 1처장을 "모른다"면서 '춤을 추고 노래'를 불렀던 이 씨 측근 몇 명이 '드럼통'이었던 건지 '도의'였던 건지 의문으로, 윤석열 대통령의 한남동 새 관저 입주를 앞두고 이재명 씨는 '빼버린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카카오 사태'를 참지못한 정신적·금전적 '피해자들'이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제기하고, 'SPL그룹'이 그 난리인데도 '개인 부동산'까지 관리시켰던 직원들을 전원 '부당해고', 법인세를 '탈세'하고 '폐업'을 시켰다는 푸르밀은 '정리 해고' '악용 사례'라는 비판이 있습니다.

 

오는 27일 90분간 '첫 생중계'되는 비상경제민생회의에서, 러시아발 금융위기에 기승을 부리는 약탈적 '불법 사금융', '마약과의 전쟁' 등 사회적 약자와 소외 계층들에 대한 메시지가 나와야한다는 지적이 있습니다.

 

 '철딱서니' '없는' '하향 평준화'로 '종교'가 된 '비전문가' '이재명 퍼스트' '스토킹' '짝퉁' '컨트롤' '무당' '3대 특징'

 '윤석열 대통령'과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