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이재명, 죽음의 굿판을 걷어치워라

T.B 2022. 7. 27. 23:47

故김지하 시인은 1991년 "죽음의 굿판을 걷어치워라"는 칼럼을 기고해 큰 파문을 일으킨 적이 있습니다. "민주주의는 피를 먹고 자란다"는 민주화 운동에 목숨을 버리는 시위를 '저주의 굿판'에 비유, "자살은 전염한다"면서 '죽음의 부채질'을 비판했던 칼럼이었습니다.

 

정작 그 부채질을 했던 자들은 살아 남아 뱃지를 달고 호가호위(狐假虎威)를 하며 기득권들이 됐는데요. 페시미즘(pessimism, 염세주의) 철학자 쇼펜하우어로 인해 수많은 유럽 젊은이들이 자살했지만, 정작 본인은 늙어 죽었습니다.

 

문재인 정부에선 수사만 했다하면 사람이 죽었는데 "안희정, 최성, 이재명 : 친문 → 드루킹(김경수) : 이재명 → 박원순 : 친문 → LH 사태 : 이재명 → 대장동 : 이낙연 → 김혜경 법카 : 이낙연 → '김정숙 옷값' : 이재명" 측으로 알려졌습니다.

 

 

조국 가족펀드운영 수사참고인 자살('19.11')

백원우 민정비서관 검찰수사관 자살('19.12')

위안부 쉼터 할머니 소장 할복 자살('20.06')

故박원순 서울시장 자살('20.07')

정의연 윤미향 첫재판 판사 식사 중 사망('20.11')

옵티머스 의혹 이낙연 대표실 부실장 자살('20.12')

손혜원 전 의원 부동산 투기의혹 제기한 동생 필리핀서 자살('20.12')

청문회서 조국일가 비판한 증인 사망('20.12')

LH 간부 분당서 투신자살('21.03')

이재명 대장동 유동규 자살 시도('21.10')

이재명 대장동 유한기 자살('21.12')

이재명 대장동 김문기 자살('21.12')

이재명 변호사비 대납 폭로자 故이병철 '대동맥 파열' 사망('22.01')

이재명 지지자 송영길 둔기 폭행 및 자살('22.04')"

 

 

이 하등한 굿판이 멈추지를 않는 중인데, 7급 공무원 사노비 논란의 '김혜경 법카' 참고인으로 조사를 받은 '40대 남성'이 수원시 영통구 자택에서 숨진채 발견됐습니다.

 

유서도 발견되지 않은 40대 남성은 김혜경 씨의 최측근 지인으로, 경찰 관계자는 "여러 참고인 중 한 명으로 한번 조사하고 끝난 사람"이라며 "피의자 전환 가능성은 전혀 없었다"고 했습니다.

 

이재명 씨와 관련된 수상한 사건은 또 있습니다. 검찰에선 이 씨의 변호사비 대납과 연루된 '쌍방울 수사팀'에 대한 감찰에 돌입했는데요. 수원지검 형사6부(부장 김영남)의 수사 자료가 유출된 정황을 발견해 진상조사에 나선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 "'민주 없는' '뇌피셜' '1번' '무당' '굥정'한 '사적 출마' 중단하라"

 "'이렇게' 달라집니다" '윤석열 대통령'과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