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0·0·0도 서명 가능한 경찰국 반대 청원… 35만명? 신뢰도 의문

T.B 2022. 7. 27. 13:08

남들은 데모할 때 군부독재에 기생 해놓고서 이제와서 민생 팽개치고 원래 정부가 모든 부처를 장악해야 정부 운영이 되는 것인데도 세계최초 '경찰 장악'을 창시한, 일부 경찰대 출신 간부들의 '쿠테타', 경찰국 반대 서명 '국민동의 청원'이 "8시간 만에 15만명을 돌파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35만명을 넘긴 청원 참여자 수에 '허수'가 포함됐다는 의혹이 제기됐습니다. 청원에 참여하려면 성명, 주민등록번호 앞 6자리, 거주지역을 기재해야 하는데, 허위로 작성해도 참여할 수 있고, 한 명이 여러 번 이름을 올리는 식의 '복수 참여'도 가능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편향성에 고삐가 풀린 '여론조작' 등의 논란이 하루 이틀 일이 아닌데, 작년 민주당 3차 경선 당시 민심을 전혀 반영하지 못했던 이재명 씨의 '사사오입' 논란, "'고의로 작살'을 낸 게 아니냐" 지선완박에도 '어대명'이라는 여조와 민심의 괴리가 큰데다가 정확성까지 '의구심'이 드는 중입니다.

 

▲ "'민주 없는' '뇌피셜' '1번' '무당' '굥정'한 '사적 출마' 중단하라"

 "'이렇게' 달라집니다" '윤석열 대통령'과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