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연구대상 매드맨 전략(狂人理論)

T.B 2022. 3. 7. 17:10

'부끄러운 줄'을 모르는 '연구대상'들의 특징 중 하나가 '매드맨 전략'(狂人理論)인데요. 미리 기표된 투표지 배포, 신원 확인도 참관인도 없거나, 투표함에 직접 투표를 못하게 하고, 투표지를 '라면박스·쓰레기봉투' 등에 담은 세계적으로도 유례가 없는 '초유의 사태'에 신분증만 보여주고 돌아간 코로나 확진·자가격리 유권자들에게 "본투표하지 마라"고 했습니다.

 

인천 미추홀 선관위에서는 사전투표 기간 동안 사용되었던 물품 중에 대량의 '불법' '대포폰이 박스채'로 나왔고, 부천 선관위에서는 기표한 투표용지 '5만여매'가 CCTV가 가려진 선관위 국장실에서 발견됐으며, 제주도에서는 사전투표함을 규정대로 보관하지 않은채 '사무국장 방'에서 발견됐습니다. 선거사무원(지방직 공무원) A씨는 "처음 지시를 확인한 순간부터 '이게 말이 되냐'"고 탄식을 했습니다.

 

당일 '출근도 하지 않은' 노정희 위원장은 성남 국제마피아파 출신 이준석 전 코마트레이드 대표를 보석 석방해 '이재명 봐주기 재판'이라는 비판이 있는데요. 선관위에서는 "투표 관리에 '잘못이 있었다.'"고 인정했는데, "국민들에게 사과할 의향이 있느냐"는 질문에 노 위원장은 '사과 한 마디를' 하지 않았습니다. 이낙연 위원장은 "어디가 고장났냐"고 격노했습니다.

 

 

'김만배 녹취록' 관련 ① 엠팍에서 ID해킹은 실제 소스를 크롬 개발자 도구를 통해 '확인해본 결과' 추천 조작 정황이 포착됐고, 엠팍에서도 '기계적 조작'이 확인됐습니다.

 

② 포탈에서는 수천개의 ID('댓글부대')를 돌리는 것인지 매크로(킹크랩 등)를 사용하는 것인지 알 수는 없지만, '여론조작 정황'이 확인됐고 전화번호, 집 주소를 입력해야 들어갈 수 있는 '텔레그램방'(2만 2천명)이 내부 고발자로부터 폭로됐습니다.

 

 

송영길 대표가 '망치로' '수차례 머리를 맞는' 사고를 당했습니다. '가짜뉴스'를 퍼트린 '황교익 씨'는 "국민의힘 탓이다."고 일침했는데요. '확인해보니' '이재명 지지' '유튜버'였습니다.

 

차안에서 '빵으로 끼니'를 때우며 무박 6일 강행군 중인 '윤석열' 후보는 "어떤 폭력도 결코 정당화 될 수 없다", "송 대표의 쾌유와 부상이 크지 않기를 바란다"며 "정부 당국에서 남은 선거 기간 동안 더 이상 불미스러운 일이 없도록 안전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했습니다.

 

 

"나이도 적지 않은듯 한데, 저 나이에 저런 폭력성이 남아 있다는 게 슬프다. 머리를 망치로 내려치는 건 살의까지 생각할 수 있는 것 아닌가. 왜 극단들은 자신의 주장을 폭력으로 관철시키려하는지 '끔찍하고 공포'스럽다. '유독 저 지자들'에게서 많이 나타나는 극단적 폭력성이었다."는 평입니다.

 

▲ "3월 9일은 한 번도 '경험 못한' '불꽃 페미' ① '인성참사' ② '경제참사' ③ '국방·안보참사' ④ '외교참사' '팔이피플' '극좌 적폐' '세계적인' '악귀 퇴치'의 날!"

▲ 정권교체와 대선승리를 위한 '민주당 프락치'들 중 하나 이준석 탄핵이 진행 중입니다. '가로세로연구소'와 '신의한수'에서 동참할 수 있습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