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김건희 게이트(Rolex Gate) 26 (feat. 윤석열 미국 송환)

T.B 2024. 7. 18. 17:34

 

 

 

 

'중국'과 '병신들'이 기어이 일 '저질렀죠'. 현재 풀리지 않을 난제는 미국은 아시아 공급망 재편을 원하고 중국은 원치 않고 '인도'는 '브릭스'(BRICS)에 양다리를 걸치고 있습니다. 여전히 높은 수준의 '물가'(금리)의 원인은 유동성 회수 시점에 터진 2개의 전쟁(식량, 에너지, 공급망 병목현상 등)이죠.

 

 

 

 

 

'러시아' 푸틴은 종전에 관해 "미국 대선이 이후에 논의하겠다."라고 말하였는데요. '도널드 트럼프'는 우크라이나 철수와 지원을 중단하겠다."는데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영토를 뺐기고 전쟁을 끝낼 생각이 없습니다. '러시아'의 '북유럽 영향력' 확장은 논외로 대선이 끝나면 공격적인 금리인하가 가능하냐?

 

 

 

 

 

그렇게 되면 미국이 중국과의 무역 전쟁에서 패배를 하며 세계 패권을 내줘야 하고, 미국의 유동성 회수가 끝나지 않은 상황에서 경기둔화로 유동성 회수가 끝난 중국의 '석유 수요'와  '선물 옵션 투자'가 늘기 때문에 꼭 그렇다고 볼 수도 없습니다. 이 타이밍에 조 바이든 미국 행정부에서 대중 반도체 제재가 나왔는데요. "'미·중' 무역 분쟁과 패권 분쟁은 대선 결과와 무관하게 지속될 것이다."는 게 '신냉전 시대'고 "'트럼프플레이션'이 재선을 하게 되면 격해질 것이다."는 게 미·한 언론들과 증권가, 분석가들의 공통된 평가입니다.

 

 

 

 

 

'보도'에 따르면 '도널드 트럼프'의 '동맹국'들은 '군사 기술'을 '향상'시키고 'AI 개발'에 대한 규제를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하는 포괄적인 AI 행정 명령 초안을 작성했습니다. 이 계획은 '도널드 트럼프'가 2025년에 백악관으로 돌아갈 경우 AI 정책의 극적인 잠재적 변화를 '예고'합니다. '워싱턴 포스트'에서 입수한 이 명령 초안은 군사용 AI 능력을 발전시키기 위한 일련의 "비밀 프로젝트"의 개요를 담고 있습니다. 이 명령은 AI 개발에 대해 "불필요하고 부담스러운 규제"라고 말하는 것을 즉시 검토할 것을 요구합니다.

 

 

 

 

 

미국의 안보, 국방과 군사 기밀에 해당되는 이 같은 '접근 방식'은 지난 10월 '조 바이든' 미국 행정부가 첨단 AI 시스템에 새로운 안전 테스트 요구 사항을 부과한 행정 명령과 대조적입니다. 제안된 명령은 AI 모델을 평가하고 외국의 위협으로부터 시스템을 보호하기 위해 "산업 주도" 기관을 만들 것을 제안합니다. 이 접근 방식은 '팔란티어', '안두릴', '스케일 AI'와 같은 AI 프로젝트에 이미 국방부와 협력하고 있는 기술 회사들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회사들의 임원들은 보도에 따르면 '도널드 트럼프'에 대한 지지를 표명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성상납' 의혹의 '윤석열' 취임 전부터 북한의 도발이 끊이지를 않았죠. 핵 무장을 하고 북침을 '도널드 트럼프'가 승인하면 유신체제, 종신집권, 그리고/또는 정권 재창출 시나리오가 아닌지 '의문'입니다. 조 바이든 미국 행정부와 국무부가 강경하게 반대 입장을 낸 당일 윤석열은 금리 화약고 '중동'의 'UAE'에 이어 '체코'에 '원전 수출'을 발표했는데요. '핵 기술'에 해당되는 '원전 기술'은 문재인 '정부 당시'에도 '조선일보' 등 한국 여권에서 '정쟁의 소재'가 됐던 사안입니다.

 

 

 

 

자칭 '빛의 제왕'이자 부동산 재벌 '도널드 트럼프'가 부동산에 민감한 '국가 안보' 문서 사건을 기각한 '캐논'(Cannon) 판사의 놀라운 결정은 전문가들이 전 미국 대통령의 기소 중 가장 강력하고 직접적이라고 생각해온 것을 갑자기 중단시켰는데요. '도널드 트럼프'는 기밀문서 사건 외에도 다른 전선에서 법적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그는 2016년 대선 전 '스토미 대니얼스'에게 지급한 돈과 관련된 중범죄 혐의로 5월에 유죄 판결을 받았으며 9월에 '선고'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또한 2020년 '대선 불복'으로 조지아 주에서 기소된 '상태'입니다.

 

▲ '내부총질'로 당을 망치는 '상납이'가 가짜뉴스 유포, 선거방해 '등의 혐의'를 '저질른' 해당행위 '특권 폐지' 운동 중입니다.

▲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