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FOMC, 임시 예산안, 중동 전쟁

T.B 2023. 10. 30. 05:33

박순혁 일당 활동량이 '급증'을 했습니다. '무언가'에 대해 극도로 '불안한 심리'와 두려움이 나타난 방증이죠. 빚투 실패로 망하게 생겼는데 비싼 내 주식을 사라고 부추겼던 '거짓말'이 드러났으니 양치기 소년이 된 겁니다.

 

 

부동산이 붕괴되는 중인 '중국'과 더불어 파산을 앞둔 박순혁 일당들이 최근 미국 국채 수익률(채권금리) 방어를 위한 논리가 금을 사고 비트코인을 사라는 중이죠. 중동 전쟁 장기화, 고금리 장기화로 경기침체가 올 것이며 경제가 망할 거라 화폐가치 하락을 헷지해야 한다는 겁니다.

 

그럼 주식 '하지 말아야'죠. '상식'으로 구별할 수 있는 궤변인데요. 1년내내 온다던 위기는 기회기 때문에 '1억 원' 어치 2차전지를 사라는 겁니다.

 

 

1년내내 들었던 얘기라 1도 새로울 게 없죠. 비트코인 '가짜뉴스'를 퍼트린 '블랙록'에 따르면 미국 경제가 18개월 간 스텔스 '경기침체'를 겪는 중이라고 했습니다. 그럼 뭐 해야하죠? 네, 주식 '다 팔아야' 합니다.

 

'배런스'는 "증권시장에 반등은 없을 것이다", '모건스탠리'는 "10년물 국채 금리가 '더 오를 것'"이다, 'BofA'는 연준(Fed)이 12월 FOMC에서 기준금리를 인상할 것이다"고 '분석'을 했습니다.

 

CNBC '짐 크레이머'는 현지시각 10월 30일부터 11월 1일까지 예정된 FOMC에서 제롬 파월 의장에 기대하지 말라면서 국채 수익률 추가 상승을 전망을 했습니다. 이게 무슨 의미냐, 네, 아직 '바닥 아니다'는 거죠. 11월 17일에는 임시 예산안 합의가 종료되고 협상에 '난항이 예상'됩니다.

 

리버모어 파트너스 헤지펀드에선 새로운 '고금리 시대'가 채권 수익률을 높였고 채권금리가 오르면 더 고금리 채권이 새로 발행이 되기 때문에 기존 채권 가격이 하락을 하고 있는 현상이 주식 시장 참여자가 이탈을 하게 만들어 주식 시장에 '매우 위험'하다고 했습니다.

 

 

연준이 11월이 됐건 12월이 됐건 '올해 중'에 기준금리를 '인상'을 하면 '무슨 일'이 생기냐, '명목금리'(실질금리 + 예상 인플레이션율 ↑) - 예상(원자재 가격 추이) 인플레이션율 = 실질금리, (     ) ↑ (     ) ↑ (     ) ↓ 이라 ''도 '비트코인'도 화폐가치 상승을 헷지하지 못합니다.

 

네, 99%의 '거짓말'과 1% 진실의 섞어서 자주하면 거짓말도 진실이 된다고 하는데요. 반박을 하려면 수십 장의 증거와 문서가 필요하고 시간이 걸립니다. 그래서 그냥 해버리는 '거짓말'이 무서운 것이며 사람 '피곤하게' 만드는 거라 '매번 반박'을 해야합니다.

 

'폭스바겐' 유럽 전기차 주문이 50% 급락을 했습니다. 1월부터 9월까지 누적 15만대를 판매한 폭스바겐은 전년 동기간 30만대 대비 판매량이 50% 감소를 한 건데요.

 

1월부터 9월까지 유럽 전기차 판매는 전년비 61% 증가를 했지만, 이는 차량용 반도체 부족 등으로 인해 적체된 과거 주문분의 생산이 정상화 되면서 늘어난 것이었습니다.

 

현재 전기차 주문 대수의 급감은 내년부터 판매에 본격적으로 영향 미칠 것이며 미국, 유럽의 전기차 시장 위축이 현실화 된 겁니다.

 

 

내년이 더 '문제인' 전기차 시장 성장세 둔화에 미국 주요 자동차업체들이 잇달아 전기차 생산·투자 계획을 재조정을 하고 있으며 '2차전지' 업황에도 타격이 불가피할 전망입니다. 더불어 '중국'의 저가공세는 점점 더 거세지는 중이죠.

 

1번 충전으로 301km를 달리는 61,900 위안(한화 약 '1,200만 원')짜리 전기차가 출시됐습니다. 중국 창안 오토가 신형 루민 EV를 공개하며 전기차 시장에 가격 경쟁력을 더한 것으로 도심에서의 이동을 위한 이상적인 차량으로 평가를 받습니다.

 

삼원계(NCA, NCM) 2차전지가 '망한' 국내 배터리 업계는 중국 'BYD'와 전기차 배터리 팩 공장 설립을 위해 MOU를 체결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 내부총질로 당을 망치는 상납이가 가짜뉴스 유포, 선거방해 등의 혐의를 저질른 해당행위 '특권폐지' 운동 중입니다.

▲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짜뉴스, 편파방송 '제보' 받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