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거짓·선동·비상식의 사이비 종교가 된 민주당 월드

T.B 2022. 10. 28. 07:03

 

사람 '돌아서게' 만드는 재주가 있는 이재명 씨를 "말려 죽이겠다"는 유동규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기획본부장(사장 직무대리)의 메가톤급 폭로가 이어지는 중 이 씨 측에서 붙여준 것으로 알려진 문재인 청와대 출신 변호사는 위례 신도시 건을 변호해주겠다고 '먼저 접근' 한 뒤, 정작 김용 부원장의 불법 정치자금 의혹 등 다른 건에만 관심을 보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삭제된 자료를 포렌식을 하지 않아도 훗날 증거가 되도록 백업으로 연동해 둔 '클라우드'까지 볼 수 있도록 "비밀번호를 다 줬다"는 휴대폰엔 '정무방, 멤버가 10여 명인 이너서클' 외에도 이 씨의 '홍보댓글 회의'를 했던 산하기관장 등 실세그룹으로 구성된 ('7인회'와 별도 모임)7인회가 있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민주당 지지층 사이 3차 경선 때 ① '대장동' 논란과 수사로 인해 + ② 대선자금 조달이 어려워져 = 충격적인 대패를 한 걸 ← '사사오입'으로 뭉갰다는 루머가 있는 이재명 씨 최측근 김용 전 민주연구원 부원장은 유 전 본부장을 "1차례 만난 적은 있다"면서 불법 대선자금 수수 혐의는 '강력하게' 부인, 계속 묵비권을 행사 중입니다.

 

작년 2월 "대선 예비 경선 자금 필요하다"면서 돈을 달랬다는 유 전 본부장의 진술만 있을 뿐 8억 원에 대한 물증도 없다며 반발하고 있는데, 검찰 관계자는 "수사를 통해 충분한 인적·물적 증거를 확보했고 김 부원장에게 8억 원이 전달됐다는 사실은 '공판 과정'에서 하나씩 설명할 수 있을 것"이라고 했습니다.

 

작년 2월 김용 전 부원장에게 불법 대선자금 20억 원을 달라던 요구를 받았던 유 전 본부장은 '대장동'에서 1,400억 원을 챙긴 화천대유 대주주 김만배 씨에게 "현재 나온 것(배당된 돈)을 어떻게 좀 해달라"면서 거액을 요구했다고 하는데요.

 

 

"2014년 5,000만 원, 2020년에도 천화동인 4호 남욱 변호사가 남양주시 양정역세권 개발사업 참여를 준비하면서 사업상 편의를 바라고 유 전 본부장을 통해 금품을 건넸다"는 진술을 확보해 계좌추적에 나선 '정진상' 민주당 대표실 정무조정실장은 특가법상 '뇌물' 혐의가 적용돼 성남FC와 '거짓말 재판'으로 이미 죽은 이재명 씨를 정조준했습니다.

 

 

 

"북한과 러시아발 안보·금융·식량·에너지 위기다"는 게 웃자고 한 소리가 아니라 정직하게 진짜 위기라는 게 국내외 전문가들의 공통된 의견인데요. 에너지 산업은 곧 안보와 직결되는데도 '차이나 머니'까지 유입된 새만금 게이트는 '엉망진창'이었던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6.1 지방선거 때 전라북도 장수군에서 28명이 무더기로 붙잡히면서 '실체가 드러난' 못믿을 '여론조사'가 "차라리 '발표 금지'를 해야한다"면서 논란인 중에 전문성이 떨어지고 태양광 사업을 반대해온 사람을 태양광 대표에 앉혔던 전북 군산 시장은 해당 대표가 자신을 임명한 군산 시장의 '돈봉투 선거' 수사를 무마하려 한 혐의로 검찰에 넘겨진 걸로 확인이 됐는데요.

 

전북도 이 정도인데 이재명 씨가 "대선 경선 중 대의원 등을 매수했다"는 루머가 전혀 근거가 없는 건 아니지 않냐는 의문이 있습니다.

 

 

'김대업, 설훈' 병풍 사건으로 알려진 이회창 전 총재 두 아들 중 한 명만 군대에 갔어도 대권을 잡았다는데, '이재명' 씨는 ① 도박해서 ② 돈 따서 ③ 여자 "사 먹어라"면서 '친할머니 발인' 다음날 오전 7시부터 11시간 도박을 하고 '그짓을 했다'는 후기를 남긴 아들 이동호 씨가 '불법 도박'과 성매매 의혹 '음란 문언 전시'로 송치됐는데도 부끄러운 줄도 모르고 창피한 줄도 모르고 잘못한 건 "됐다"는 중입니다.

 

 

'MBC'는 남세균이 검출됐다는 가정집을 끝내 안 밝히더니 윤석열 대통령, 한동훈 법무부장관, 김앤장 변호사 무려 30명과 경호원들까지 떴다는데도 잠잠했다가 굳이 국정감사에서 김의겸 씨가 꺼낸 '룸싸롱 첼리스트'는 술집 위치도 끝내 특정 못했는데요.

 

"에라, 모르겠다"면서 거짓·선동·비상식의 사이비 종교가 된 '민주당 월드'를 '말아먹은' 이 씨에게 정의당도 "'가장 가혹한 자'에게 수사를 맡겨라"고 했습니다.

 

▲ '철딱서니' '없는' '종교'가 된 '비전문가' '이재명 퍼스트' '스토킹' '짝퉁' '무당' '3대 특징'

 '윤석열 대통령'과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