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민주당, 정신들 체리 세요

T.B 2022. 10. 27. 18:56

'카카오 그룹' 티스토리 블로그 '검색엔진 노출'이 확연히 줄어들었습니다. 지난 15일 카카오 데이터센터 화재 이후 문제가 지속되는 상황으로, 데이터센터 화재부터 지금까지 PC버전과 모바일버전이 섞이는 등 '문제가 계속' 나와 유저들이 이탈 중입니다.

 

피해 보상도 피해당사자가 피해 정도를 증명해야 하는데 무료 이용 서비스는 피해 금액을 산정하기가 '쉽지도 않은'데요. 피해사례는 '여기'에서 11월 1일까지 접수할 수 있습니다.

 

규모가 커질수록 단위당 고정비가 줄어드는 '규모의 경제'와 한 채널에서 여러 콘텐츠를 이용하면 부가가치가 높아지는 문화콘텐츠 '범위의 경제', '문재인 정부'와 차이나 머니 덕을 본 카카오 사태는 카톡 1개의 서비스에 대한 의존성이 높아질수록 리스크도 커진다는 점을 기억해야 한다는 지적이 있습니다.

 

'SPC 그룹' 불매운동이 이재명 씨 지지층을 중심으로 확산되는 중입니다. 역지사지로 "① 거짓말 치지 마라, ② 사기 치지 마라"니까 욕을 하면서 밤마다 술 먹고 몇 년을 스토킹 할 사람들이 코로나19로 희생됐던 자영업, 소상공인들이 '무슨 죄'가 있다고 이렇게까지 성정이 잔인하고 못되먹어야할지 의문입니다.

 

 

조국, 최강욱 씨는 '일본 펜'에 '렉서스'타고 친일척결을 외치더니 애플 제품 쓰며 삼성불매하고 '타도 미제'를 외치는 '대진연'도 아니고 시장에서 장사를 할 때 소외 계층 하위 비주류들이 갈라치기로 50%를 먹는 게 정치를 묻히는 건데 시장 논리가 정직한지라 기업에선 금기시되는 것들 중 하나입니다.

 

 

김의겸 씨의 데이트 '폭력 공범' 사태에 민주당 지도부는 "반드시 TF를 구성해 진실을 밝히는 것이 바람직하다"면서 '장경태' 최고위원은 녹취파일을 재생했고 '김성환' 정책위원장은 "사실이면 제2의 국정농단에 해당할 만큼 엄청난 사건이다"면서 "심야 술자리 동선을 밝혀라. 새벽까지 술판 벌이는 게 '주사파'다"고 했는데요.

 

 

진실은 '법정에서' 밝히면 되고, "누가 그러던데, 돈 욕심이 없어 '밥도 잘 안사'고 '작전주' 투자하고 방산주 사들고서 국방위원 꿰차더니 한미일 연합훈련을 반대한 이재명이 아동 성범죄자라던데 사실이면" 식의 저질 마타도어로 '정호영' 전 보건복지부 장관 후보자의 아들 병역 의혹은 무혐의였습니다.

 

 

 

세트로 왜들 그러시는지 친명계 수장 '정성호' 의원에 이어 친문 '최재성' 전 의원, '야권' 언론사와 "남세균으로 '또 거짓말' 친 'MBC'까지 'x볼'을 찼다"는데도 '저질 가짜뉴스'에 사과할 리도 없고 그냥 전자발찌로 화답해야 한다는 평으로 국민의힘에선 '김의겸 징계안'을 국회에 제출하기로 했습니다.

 

 

아들은 남이라서 그런지 불법도박으로 송치됐는데 '떳떳하게' 단 1마디를 안 하는 놀라운 이재명 씨가 '체포돼도' 대표직을 안 내려놓겠다고 해 '경사'가 났는데요. 잘못을 인정 않는 '불굴의 정신'이 무섭다는 평입니다.

 

 

이재명 씨가 친형 故이재선 씨를 정신병원에 강제입원시키지 않았다는 거짓말에 '이중잣대'로 무죄 의견을 낸 대가로 퇴임 후 '대장동' 화천대유 고문으로 취업한 50억 클럽 멤버라는 권순일 전 대법관이 대한변호사협회로부터 퇴출됐습니다.

 

유동규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기획본부장(사장 직무대리) 휴대폰에서는 '정무방' 외에도 '이너서클' 멤버 10명이 더 발견됐습니다.

 

 

북한발 핵 위협 안보 위기와 러시아발 금융·식량·에너지 위기 중에 '라면값'을 올린 '국제곡물가' 상승 후폭풍으로 주요 식품기업 15곳 중 12곳 원가율이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원가도 못 건진 한전은 문재인 정부 5년간 '16조 원' 적자를 냈습니다.

 

 

윤석열 정부가 '외화 벌고' '민생 살리겠다'고 불철주야 뛰는 중에 "'대통령'비서실장과도 친하다. 내년에 있을 21대 총선에서 공천은 따놓은 것과 다름없다"는 이정근 전 민주당 사무부총장은 '시작도 안 했는데', '헛소리와 망언'으로 죄짓고 감옥 가기 싫다면서 범죄 방어만 하다가 총선 치르고 10년 주기는 채우게 생겼습니다.

 

 '철딱서니' '없는' '하향 평준화'로 '종교'가 된 '비전문가' '이재명 퍼스트' '스토킹' '짝퉁' '컨트롤' '무당' '3대 특징'

 '윤석열 대통령'과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