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이것이 이재명의 삶

T.B 2022. 3. 3. 07:45

한 번도 경험 못한 '조국 2R' → 'TACPIT'(Tactical Politics) → '재보궐 시즌2' 판이 완성됐습니다. 윤석열 후보와 안철수 후보의 "단일화"가 '드라마틱하게 타진'됐는데요. "풀이 팍 죽은 '김어준 목소리' 들으니까 '상쾌'하네" YTN 울상, 클리앙·이재명갤 '단체멘붕'으로 두 분께서 유세를 함께 다닐 가능성도 있겠습니다. "막산이 '숨통 끊자'" 권력은 스스로 쟁취하는 것이라는 점에서 안 후보님의 "정치력이 늘었다."는 평입니다.

 

 

 

"또 '표정'관리 안된다'ㅋㅋ'" 1방적 스토킹에 헤어질 것을 요구하는 여자친구 집에 찾아가, "농약을 마셔라"니 "딸 앞에서는 못 마시겠으니 딸을 내보내 달라"니까 "아니다."며 여자친구, 어머니를 '회칼로 37방 난자'를 한 암사동 '모녀 살인 사건' 이재명 후보의 국제파 '에이스 칼잡이' 조카가 화두에 올랐는데요.

 

 

"이것이 이재명의 삶" 살다살다 대선토론에서 '회칼'이 나온 이재명 후보는 "다시 한번 '사과한다.'"고 했는데, 유족 측의 손해배상 청구는 사실 관계를 "전부 부인"했다는 점에서 과연 진정성이 있던 것인지 의문입니다. 작년 11월 "'광기의 페미니즘'을 멈춰달라"던 이재명 후보는 "페미니즘과 무관하다."고 했는데요.

 

 

 

"'이재명은 합니다! '여성 혐오 살인범'이 거리를 당당하게 활보하는 나라" "한푼 줍쇼" 허락 받는 "탈착식 페미니즘" "'김부선' 씨 한테 사과나 해라" '입으로만 페미니즘'을 외치는데, 여성가족부 창시자 '故김대중 전 대통령' 왈, "역설적이지만 여성부는 여성부가 없어지는 그날을 위해 일하는 부서였다." 윤석열 후보와 함께 여가부가 '없어도 되는 나라'를 위해 노력해야겠습니다.

 

 

"'강제입원' 얘기 나오니까 펄쩍 뛰네 ㅎ" "김규관 누구?" ① 기축통화 ② 우크라2나에 이어 토론 레전드 TOP3가 나왔는데요. 이재명 후보가 강제입원에 대해 '허위사실을 유포'했습니다. 익명의 민주당 관계자에 따르면, 정신병원에 가뒀던 것은 경찰이 아니라 "'이재명, 김혜경 부부'였다"고 하는데요.

 

 

친형 故이재선 씨, 시민운동가 김사랑 씨를 포함, '25명 정도'로 알려졌는데, 성남시장 시절 "입 다물어라"며 강제입원 시킨 시민은 행정입원, 정신건강복지법 44조에 의한 행정입원만 66명으로, 동법 50조 응급입원은 별도였습니다. "김사랑 씨도 그렇고, 故이재선 씨도 '마음의 한'이 좀 풀렸으면 좋겠습니다."

 

 

'대장동 창시자'(설계, 승인) 이재명 후보는 '대선 패배'를 직감했을까요? 이 후보는 대선 이후에 "작년 10월 '민주당 반대'로 부결"된 "대장동 특검을 하자"며 반복해서 도발했습니다. "'특검 설명'해 주기도 '귀찮다'"는데, ① 윤석열 정권에서는 민주당이 야당이기 때문에 ② 특검 도입 할 필요가 없이 "하고 싶은 거 '다해♡'" '다음 토론' 상대가 '정해져 있겠습니다'.

 

 

 

"순간 2017년 때의 "이보세요!"가 떠올랐다." "수사 하나는 천하제일인 전직 검찰총장이 거짓으로 쌓이고 쌓인 저 악귀 범죄자 최후 발악에 귀찮고 같잖단 듯이 대하는거 너무나 할렐루야 인것이다 '그저 빛석열'" 토론 내내 이재명 후보의 지도자로써 걸맞지 않은 무례하고 저렴한 태도를 보면 살아 생전에 나오기 어려울 수도 있겠습니다.

 

 

"이재명 후보님, '증세계획'은 없다고요? 국토보유세, 탄소세 거둔다면서, 증세는 아니다?" "'사이비 교주' 같은 'ㅁㅅㅇ' 토론 잘한다는 이미지는 어떤 놈들이 만든거야" "어쩌다 '못된 놈'이 법을 배워" "이재명 때문에 포탈도 Naver로 옮깁니다 댓글이 너무 '더러워'서요" "마지막 토론에 멘탈붕괴 되고 이성 잃은 이재명. '잘가라 재명'. 그동안 정말 지긋지긋했다."는 반응입니다.

 

 

▲ "3월 9일은 한 번도 '경험 못한' ① '인성참사' ② '경제참사' ③ '국방·안보참사' ④ '외교참사' '팔이피플' '극좌 적폐' '세계적인' '악귀 퇴치'의 날!"

▲ 정권교체와 대선승리를 위한 '민주당 프락치'들 중 하나 이준석 탄핵이 진행 중입니다. '가로세로연구소'와 '신의한수'에서 동참할 수 있습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