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짜장면 신화 이재명

T.B 2022. 3. 2. 12:00

"민간인에겐 피해를 주지 않겠다"던 러시아가 '병원까지 직접탄'을 쏴 ICC에서 전범국 조사에 나섰습니다. 6.25 남침 때 처럼 '속전속결'로 키예프를 점령하려다가 실패했는데, 시가전으로 들어가면 러시아군 피해가 늘어날 것을 우려해 악마의 무기 '진공폭탄'과 어린이 생명을 위협하는 '나비지뢰'까지 동원해 민간지역 '무차별 포격'을 시작했습니다.

 

 

오렌지 색을 오로지 과일 색으로만 알고 국제 정세, 안보를 전혀 모르는 '무식한 오렌지당'에 대해 키예프에 남은 '레시아 바실렌코' 의원은 "That" "is mad" "러시아가 크림반도를 병합하고 침공을 계획했던 건 2014년 부터다"고 했습니다. 서울시에 이어 부산시에서도 광안대교 위에 드론를 띄워 '우크라이나 국기'로 '반전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사랑을 담아두지 마" "짜장면 신화" 이재명 후보의 '중2 감성' '광기의 블로그'가 화제인데요. "나혼자 토쏠릴 순 읍다 XX 진짜 '어후' 아악!!" "이야~ '뭐?' 가난하게 살어? '재명아' 니네 '좀 살았구나?' ㅋㅋ" "박영선, 정동영, 최재성, 송영길과 찍은 '사진들'도 있어요."

 

 

"저 시절에 '체리우드 문짝' 잘 살았음" "근데 왜 '학교'는 못 갔대?" 총 게시글 2,806개 중 기사 펌, 노래 가사, 시 등을 빼고 약 100여개 정도 추려서 정리 된 박제본은 여기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안동댐' 사실 무근 루머는 사실일까요? 궁금한 건 공장에서 같이 일했던 사람들이 나올 법도 한데 그렇지 않다는 것입니다.

 

 

 

말이 많았던 '도서정가제'가 도마에 올랐습니다. 도정제가 강화되면서 '교과서, 대학교재'를 구매하는 학생들을 비롯한 많은 소비자들이 도서 가격에 부담을 느끼는 게 사실인데요. "2014년 도입 이후 계속 아무리 청원 넣고 해도 해결이 안된다."는데, 민주당에서 도정제 폐지를 반대하는 이유가 '이권 카르텔'아니냐?는 지적이 있습니다.

 

 

 

"1번 전범기" 휘날리는 이재명 후보가 한미일 군사동맹과 관련해 "유관순 선생"이라 부른 것을 이해할 수 없다며 '유관순 열사' 조카 유재일 씨는 "왜 갑자기 고모를 거론하냐, 열사가 아니라 선생으로 칭한 사람은 처음본다." '유관순 열사' 유가족에게 사과를 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ㅋㅋ" "본인도 지금 '뭐라 말하는 지' 모를 거다."는 '어설픈 짝퉁' '태극기 두루마기' '껄렁껄렁' 코스프레는 "좀 '다려나 입던지'" "'예의 없이' 의복을 가지런히 할 줄도 모르는" "후보 한복 두루마기 다림질도 못해줄 만큼 '시스템이 엉망'이다"는 평입니다.

 

"패륜이 '기본장착'"된 민주당에서 ① 거제도 '청년 어부'가 선물한 대구는 무속이고 ② 2월 28일 춘천 유세 중 '시각 장애인' 역도 선수 안동수 씨의 글러브 선물을 두고 "'보수의 품격'이 어디에 있느냐!"고 일침했는데요.

 

 

"품격?" 무슨 '초딩도 아니고' "ㅋㅋ~ '너무 무식한' '민주당 품격' '여깄다.'" 사실 관계를 바로 잡아주는 사람들이 한 둘이 아닌데도 지우지도 않고 '버티는 중'으로 "'적당히 유치'하자"는 지적이 있습니다.

 

 

"진짜 '좋은 사람' 같어... '석렬이형...'" 연세대·이화여대·서강대·홍대 등 대학이 모여 있는 '올스타 어벤져스' '신촌 집중유세'에 유세장부터 상점이 이어지는 골목까지 '인파로' '발 디딜 틈 없이' '신촌이 마비' 됐습니다. 이날 '어퍼컷' 세리머니는 홍수환 전 한국권투위원회 회장이 1977년 시합 때 사용했던 글러브를 선물해주셨습니다.

 

 

 

 

"나중에 '찾아 보면 다 틀린' 얘기" '입만 벌렸다 하면' 거짓말을 사정없이 치는 '우주 쓰레기' '건물주' '유시민 작가'가 또 고발됐습니다. '연평도 폭탄주'는 되는데 '아사히 맥주'는 마시면 왜 안 되는지? '대선 D-6일'인 '3월 3일(목)' '밤 9시에' 원희룡 정책본부장 vs 유시민 작가 '100분 토론'이 예정됐습니다.

 

 

최근 문파분들 트위터 '계정이 정지'되는 사례가 늘었는데요. '좌표 찍기', 트위터 초창기에나 장난치던 'DM 계정 탈취' 등 저열하게 구는 중이니 주의해야겠습니다.

 

 

▲ "3월 9일은 한 번도 '경험 못한' ① '인성참사' ② '경제참사' ③ '국방·안보참사' ④ '외교참사' '팔이피플' '극좌 적폐' '세계적인' '악귀 퇴치'의 날!"

▲ 정권교체와 대선승리를 위한 '민주당 프락치'들 중 하나 이준석 탄핵이 진행 중입니다. '가로세로연구소'와 '신의한수'에서 동참할 수 있습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