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이재명 소년범 소년원 의혹 해명하라

T.B 2022. 3. 3. 22:24

'검사사칭'을 공모하며 함께 "짜장면"을 먹었던 PD의 증언에 이어, 수사했던 현직 검사가 "빵다발"을 선물 받은 '이재명' 후보의 선거 공보물 전과기록 소명이 "허위다."고 직접 밝혔습니다. '그럼에도' 선관위에서는 "아니다, 그렇게 볼 수가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페미니즘을 '휴머니즘'으로 접근한다는 게 보다 고차원적인 접근이 맞다"는 '심상정' 후보는 "어차피 '이재명 당선 안 되니' 부담없이 뽑아달라"고 했는데요. 여초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민주당이 "정의당은 여성을 위한 정당이 아니라, 노동자를 위한 정당이다."며 '밭갈이' 중입니다.

 

 

"Yes냐, No냐, A를 말하면 A를 답해야 하는데 'B를 답하고' 됐지?" 장남 '이동호 탈영'(특혜 입원)에 이어 '이재명' 후보가 '미성년자 범죄'를 확인할 수 있는 "수사 경력" 자료를 공개하지 않고, "범죄 경력"을 공개했습니다.

 

▲ "3월 9일은 한 번도 '경험 못한' ① '인성참사' ② '경제참사' ③ '국방·안보참사' ④ '외교참사' '팔이피플' '극좌 적폐' '세계적인' '악귀 퇴치'의 날!"

▲ 정권교체와 대선승리를 위한 '민주당 프락치'들 중 하나 이준석 탄핵이 진행 중입니다. '가로세로연구소'와 '신의한수'에서 동참할 수 있습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