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출산 욕구는 있으나 여건이 안 된다

T.B 2023. 3. 29. 15:18

 

'강달러 시대'와 수출에 '빨간불'이 켜지면서 '선 넘은' 코스닥 시장의 '신용융자' 등이 우려됐던 테마주 '불꽃놀이' 가운데, 윤석열 대통령께서 '비상경제민생회의'에서 피부에 와닿을 수 있는 민생 대책으로 '내수 활성화'를 강조했습니다.

 

FOMO 증후군을 부추기는 사례

이에 따라 '기획재정부'에서 고물가 부담 완화를 위한 '관세인하' 조치와 함께 '관광,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 1인당 휴가비 10만 원, 숙박비 3만 원 등 600억 원 규모의 지원 대책을 발표했습니다.

 

챗GPT가 촉발시킨 'AI 시대'의 '도래를 맞아' "새로운 '신약 개발'의 촉매제가 될 수 있냐, 없냐"로 논쟁 중입니다. 신약 개발 기간은 보통 10년에 비용이 많이 들어 글로벌 기업들이 주류라 '무한도전'이 가능할지는 의문입니다.

 

국내 기업들은 '시알리스'처럼 카피약 위주인데다가 '주가 조작'도 빈번하고 아직은 후보물질 '2~3년 단축'에 불과하다는 지적도 있습니다.

 

한일관계에 비판 할 자격이 없는 '조재명'이가 '내로남불' 중 더불어민주당은 "대법원장 임명권 '박탈'하겠다", "공영방송 사장 교체 못하게 하겠다"는 '방송법 개정안'에 이어 "TV보유 유무와 상관없이 'KBS 수신료' 수입을 더 늘리겠다"는 중입니다.

 

JM'S 쌍방울 당의 입법 폭주가 또 돋아 유튜브와 OTT 등 TV 안 보는 경우가 많은데도 요금부담을 이중으로 지게 만드는 사실상 세금부담을 주겠다는 것으로 공영방송의 공정성, 중립성 가치를 퇴색시키는 "수신료 '납부 선택권'을 소비자에게 되돌려 줘야한다"는 지적이 있습니다.

 

 

"'당해보지 않고' 함부로 얘기하지 마라"는 '개딸 논란' 중인 더불어민주당은 이재명 씨가 '불체포특권'을 누리는 가운데, '노웅래 의원'이 뇌물수수·알선수뢰, 정치자금법 위반 혐의로 불구속 기소됐습니다.

 

국민의힘은 전화공세 '읍소'에도 '불체포특권 포기'가 절반을 넘은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재판 일정이 꽉 차서 사실상 당 대표 직무 정지가 된 이재명 씨는 '검사 사칭'을 하고 다녔을 때 위증을 교사했던 '백현동 브로커'가 관련 '혐의를 시인'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중국과 러시아가 UN 안보리 차원의 북한에 대한 응징을 거부하고 있는 상황에서, 다양한 '핵 위협 패션쇼'를 하는 중인 북한은 "얻을 이점이 가장 많다고 생각하는 순간을 골라 대화에 응하곤 했다."는 분석이 있는데요.

 

북한 핵 위협 수위가 더욱 높아지는 가운데, 핵탄두 소형화 및 경량화 능력을 증명해 보이지 못한 북한이 미국에 위협을 가하는 핵 개발 완성 후, 핵 보유국을 인정받고 대북제제를 피하고자 '외교를 넓혀' 나가려는 속내가 아닌지 의문입니다.

 

북한의 대남공작도 계속 드러나는 중입니다. 북한은 '민노총'에 보낸 지령에서 군사기지, 에너지 시설과 항만 등 기밀 자료를 수집하고 반일 선동으로 사회 분열 등을 지시했고, 실제 '미군기지'를 촬영해 북으로 전달했을 뿐만 아니라, 극렬 주사파 NL계열이 '정의당'을 장악하라며 '민노총'에 지령을 내린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MZ세대 '영끌족'들의 '눈물'을 빼놓고도 "유재석 몰라?"라며 '택도 없는' 강남불패, 대마불사를 외치더니 "우상향 몰라?" 등 문재인 부동산 1타 강사들이 교란행위를 멈출 생각이 없어 보이는 중 국토부는 세입자의 심리를 악용하는 '가짜매물' 특별단속을 하겠다고 했는데요.

 

 

"출산 욕구는 있으나 여건이 안 된다"'는 저출산 '골든타임' 중 대통령 지시사항으로 국토부와 경찰청이 합동 특별 단속 중인 광고 행위 특별단속 결과, 디지털 취약계층인 5060 세대들의 '광고 피해'도 급증하는 중입니다. 국토부는 소비자를 현혹시키는 온라인 불법광고를 '퇴출'시키겠다고 했습니다.

 

'안전', '경제', '정직'한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