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대 개혁

'사법리스크'만 해도 첩첩산중인데 '북한리스크'가 더 커진 이재명

T.B 2023. 2. 2. 07:45

 

전옥현 전 국정원 차장에 따르면, '하노이 노딜' 이후 남북관계가 급랭하자 문재인 전 대통령-친문 vs '상왕' 이해찬 전 대표-친명을 놓고 북한이 '투트랙'을 쓴 것 같다는데요.

 

 

운동할 때 등 '들어보면' 재밌을 수도 있을 것도 같은데, '요약하면' "김영철 조선아태위 위원장, 김성혜 조선아태위 실장, 북한 대남공작기관 국가안전보위부 소속 리호남에 주목을 해야한다"라고 했습니다.

 

유엔 안보리 제재를 위반한 경기도와 쌍방울, 북한 간 경제협력이 본격화된 것은 2018년 10월 이화영 전 경기도 평화부지사가 평양을 방문한 이후부터 였고, 2019년 5월 이재명 씨 최측근인 '김용' 전 민주연구원 부원장을 만나 경기도의 남북 경제협력 비용 대납 상황을 공유한 것으로도 나타났습니다.

 

 

"밖에서는 'BTS', 안에서는 '난방열사'"라는 이재명 씨는 북한의 개성 남북공동연락사무소청사 폭파와 군사행동조치 예고 등으로 일촉즉발의 무력 충돌 위기로까지 치달아 전세계의 이목이 집중되자, 남북미 '갈등 해결사'로서 '화끈하고' 거침없는 발빠른 대북정책이 북한에도 통했다는 광고가 나오기도 했습니다.

 

 

전북 전주 '나이트파' 출신 쌍방울 전 회장 김성태 씨는 2019년 11월 이재명 씨 방북 비용으로 임직원 40명을 동원한 '쪼개기 밀반출'로 300만 달러를 대납했는데, "카레 분말 봉투에 달러와 유로 현찰을 담아 밀봉해 중국 선양에서 북측에 줬다"라고 했습니다.

 

이 씨와 '최소 2차례' 통화를 김성태 씨는 (대선) 패배자 이재명 씨에 울분을 터트렸고, 이화영 전 부지사가 김성태 씨 앞에서 이 씨한테 전화를 해, 이 씨가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되면' 쌍방울은 억울한 일은 없을 거다"면서 안심을 시켰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2019년  5~11월까지 북한을 수신자로 해서 최소 5건의 경기도 대표단을 초청해달라는 문건이 발견됐습니다. 11월 27일 '민족협력사업을 위한 경기도대표단 초청 요청'이라는 문서에서 검토자는 이화영 전 평화부지사고, 수신자는 북한 정찰총국 출신 김영철이 위원장으로 있는 조선아태위였습니다.

 

 

'사법리스크'만 해도 첩첩산중인데 '북한리스크'가 더 커진 이재명 씨는 '감사원'도 대북사업을 포함한 '경기도·성남시' 감사에 착수했고, 쌍방울로부터 유엔 안보리 제재를 위반하고 대북송금을 대납받은 이 씨는 우선 '3자 뇌물죄'가 검토되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정부는 북한이 중대 도발을 벌일 경우 라자루스(Lazarus)와 작년 말 '태영호' 의원도 속을 뻔했다는 김수키(Kimsuky) 등 북한의 정찰총국과 연계된 해킹 단체를 직접 '독자 제재'하는 방안을 추진하겠다고 했습니다.

 

 

개딸 아줌마들이 최근 이재명 씨 검찰 출석에 누가 나왔는지를 표시한 이른바 '수박 리스트'까지 돌리는 가운데, 그동안 일반 국민 여론조사가 주로 반영됐던 국회의원 평가에, '당원 평가'를 반영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당원들의 평가가 공천에 영향을 줄 수 있어서 (1) '공천 학살' 또는 (2) '옥중 공천'이 예고된 것 같습니다.

 

 

그러자 '포르노 배우'는 몸을 판다 → 쥴리를 연상시킨 '이 미친xx'가 캄보디아 아동에게 "'두루마기' 화장지를 보내고 싶다"면서 '자위행위'까지 연상시킨 '빈곤 포르노'로 개딸 아줌마들한테 구애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고민정 의원이 "'이재명 체포'동의안 부결을 단정지을 수 없다"라고 한데 이어 박홍근 원내대표도 "'이재명 체포'동의안은 자유 투표로 갈 수밖에 없다”며 "결과가 어떻게 될지 모르니 원내지도부가 신경을 써야 한다"라고 했습니다.

 

 

저출산·고령화를 겪은 일본에 성장률이 역전된 각종 지표는 한국 경제가 '퍼펙트 스톰'에 직면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심각하다는데요. 한국과 대만 TSMC의 '파운드리 경쟁력'을 비교한 반도체 전문가들은 "50년 전 메모리 반도체 사업을 시작했을 때처럼 기업과 국가가 똘똘 뭉쳐서 총력전을 펼쳐야 한다"라고 했습니다.

 

 

지금의 이 위기는 경제만이 아니라 정치, 사회 등 나라 전반을 '통째로 바꾸라'는 또 한번의 경고로 받아들여, '노동, 규제, 교육, 공공, (월급의 반이 세금이라 '난리 난 프랑스'처럼 되기 전에) 연금 개혁'은 필수이고, ('이재명 구속' 등) 양극단 분열 정치도 끝내야 한다는 지적이 있습니다.

 

▲ '안전', '경제', '정직'한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