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이재명 구속시켜 나라부터 살려야

T.B 2023. 2. 1. 16:32

정치공학적으로 계산하면, 극렬 지지층 외 국민 여론에 '외면 받은' 더불어민주당 대표 이재명 씨를 내년 4월 총선까지 풀어 놓는 게 유리하다는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글로벌 '복합 위기'를 맞아 수치들이 안 좋다는 것도 사실인데요.

 

 

기업과 정부가 원팀으로 힘을 모아야 할 시기에 산업의 쌀 반도체 대신에 그냥 쌀 의무매입을 하자, 이 못된 '부동산 적폐'만 죽는 게 아니라 부동산 경기가 침체되면 다 죽는데도 이재명 지도부가 '군계일학' 사법리스크와 당권, 공천권을 놓고 경제와 민생을 '볼모로 삼은' 건 아닌지 의문입니다.

 

 

'설비 투자' 비용이 폭등하는 파운드리 '2 나노 전쟁' 중 적자는 면한 삼성전자 '어닝쇼크'에 이어 SK하이닉스는 '적자쇼크'가 왔고 R → L의 공포가 현실화 된 스타트업은 '권고사직' 칼바람이 불기 시작했습니다. 반면 경기침체에도 제조업은 '최악 구인난'을 겪어 '이민청 논의'가 본격화 돼야 한다는 지적도 있습니다.

 

 

부동산 경기가 살아야 외식이라도 한 번 더하고 유튜브 대신에 집 가까운 헬스장, 체육관에서 PT라도 한 번 더 받는 법이고 기업이 돈을 벌어야 근로자들을 고용하고 월급을 쓸텐데도 상생 좀 하자니까 눈이 벌개진 '마이동풍'이 "나라 망해봐라"고 고사를 지내는 것 같습니다.

 

 

이재명 씨를 대통령을 만들겠다고 800만 달러의 대북송금을 대납했다는 '쌍방울'이 이 씨가 대통령이 될 것을 전제로 북한 측과 희토류 등 광물자원 채굴권 등 '1억 달러' 규모의 협약을 맺었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검경수사권 조정으로 일손이 부족한데 대공수사권까지 떠 안게 된 경찰이 "국내 치안이 '본연의 임무'고, 간첩 수사 못하겠다"는 중 '윤미향 간첩' 논란과 더불어 북한 문화교류국 소속 공작원을 접선, '창원 간첩단' 석방 등을 주장한 '전북민중행동' 대표가 국보법 위반 혐의로 기소됐습니다.

 

'김정은 초청' 무렵 서훈 전 국정원장이 간첩 수사를 중단시켰다는 민노총 산하 건설노조는 '대구·경북' 지역의 한 건설사 협의체의 불법 행위 중단 요구에 보복 대응 협박을 했다는데요. '원희룡' 국토교통부 장관은 전세 사기꾼들과 부동산 시장 불안을 가중시켜 "국민에게 민폐를 끼치는 조폭들의 가짜 노동을 끝까지 뿌리 뽑겠다"라고 했습니다.

 

 

'다 털어 먹게' 생긴 이 씨는 대장동에 이어 "50m 옹벽 아파트를 국토부가 협박을 해서 용도변경을 해줬다"고 거짓말을 치고 다닌 혐의의 '백현동' 수사가 본격화 됐고, '성남 판교' 힐튼호텔 부지 특혜 혐의도 검찰에 고발됐습니다.

 

이태원 핼러윈 참사 희생자 명단을 더탐사와 불법 유출한 인터넷 매체 '민들레' 유시민 씨 누나 '유시춘 논란'의 방통위도 감찰에 착수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재명 씨 기사 댓글창 판세를 분석하고, 더불어민주당에 비판적 여론이 높은 경우 좌표를 찍어 화력지원을 하는 등의 'DDDLIST'가 운영 중인 것으로 나타난 중, 인터넷 댓글에 국적을 표기하는 '여론조작 방지법'이 발의됐습니다.

 

 

김어준이 쏘고 추미애 씨가 받아 유력 대권 주자였던 김경수 전 경남지사를 날린 '장본인'이자 이재명 씨 옆집에 GH 합숙소를 '이재명 선거캠프'로 썼다는 이헌욱 전 GH 사장에 '구속영장'이 청구되는 등 이재명 씨 끝이 점점 다가오는 가운데 고민정 의원은 "'이재명 체포' 동의안 부결을 단정지을 수 없다"라고 했습니다.

 

 

22세, 23세 탈북 청년 어민 '강제 북송'을 주도한 혐의로 '정의용' 전 청와대 국가안보실장을 피고발인 신분으로 소환, 문재인 정부의 통계 조작 혐의로 소주성 설계자 '홍장표' 전 청와대 경제수석에게 출석을 요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최연혜 가스공사 사장은 "지금은 '러시아'로 인해 전 세계가 가스, 에너지 대란으로 고통받는 비상 상황에서 문재인 탈원전 탓에 LNG를 더 수입을 해 '자본잠식 상태'다"라고 했는데요. 이어 "문재인 정부에서 임명된 전임 사장 시절 1·2급 직원 30명이 무보직이었을 만큼 가스공사가 비정상적으로 운영돼, 취임해보니 조직이 '와해 직전'이었다"라고 했습니다.

 

퇴임 전 알박기를 한 문재인 정부가 전 정부에서 임명한 공공 기관장들을 부당하게 사퇴시킨 '블랙리스트' 공소장에는 "'한전KPS' 내부 인사에 청와대 지시를 거역하지 마라"며 특감반을 보내 조사를 하는 등의 협박을 했던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이정근' 전 더불어민주당 사무부총장의 '한국복합물류 취업 비리'를 수사 중인 검찰은 이학영 민주당 의원 측근의 취업 개입 혐의를 포착, 한대희 전 군포시장도 연루 혐의를 두고 경기 군포시청 등에 대해 강제수사에 착수했습니다.

 

▲ '안전', '경제', '정직'한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