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이재명, "막지마 시발" 쌍욕 영상(feat. 구속영장 청구)

T.B 2023. 1. 29. 14:36

'드러웠다' 하면 주로 '어제의 당원(초선)'들인데, 거짓말을 친 대가로 하루에 '1,200만 원'씩 번 더탐사와 협업을 한 청담동 룸바 부동산 투기꾼 '김의겸' 씨가, "김건희 여사가 '우리기술' 주가를 조작했다"고 또 거짓말을 처 고발된다는데요.

 

 

더불어민주당 대표 이재명 씨 최애 대변인 김의겸 씨는 무슨 "'떡밥'을 던졌다"면서 "고발을 두 손 들어 환영을 한다"고 했습니다.

 

어차피 ① 2월 1일부터 김건희 여사 특검TF 공개회의 ② 2월 임시국회에서 이상민 행안부장관 탄핵소추안을 안 낼 '생각이었는지'? 또 사고를 친 것 같은데요.

 

 

법무부에서는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사건을 담당한 검사들이 줄줄이 좌천됐다"는 명백한 '허위사실'이라 선을 그었고, 이번엔 면책특권도 없는 만큼 '도륙을 내야' 한다는 지적이 있습니다.

 

 

'인간 본성'이 어디 가지를 않는 건지, 그냥 난방열사 전 남친 '난방열사' 이재명 '강간' 변호사 천성인지, 검찰 소환 때 기자에게 쌍욕을 해 논란인데요. 괴물이 된 MBC와 '정언유착' "날리믄"으로 난리를 친 '제1 야당' 푸우움격이 웃기지도 않는다는 비판이 있습니다.

 

 

'고금리·고물가'에 수익형 부동산도 가라앉는 중 '러시아 푸틴'처럼 키 커 보이고 싶은 '이재명' 씨 검찰 소환 직후 비명계에선 '민주당의 길'을 출범했고, 2차 소환에 불응을 시사한 이 씨는 '구속영장'이 청구될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올해부터 자동차 보험과 관련해 알아둘 점이 있습니다. 사고로 경상을 입은 경우, 치료비를 무조건 다 보장받을 수는 없고 '자기 과실'일 경우 '과실책임'을 져야 합니다. 문재인 정부와 더불어민주당에서 추진한 '중대재해법'은, 과실책임이 아니라 '결과책임'이라는 '비판이' 있습니다.

 

 

검찰에서 국내 가구회사들의 1조 원대 아파트 단지 '특판가구 담합' 의혹을 조사 중, 전세사기 관련 현장을 방문한 '원길동' 국토교통부 장관은 이르면 2월 초 전세사기와 관련된 '종합대책'을 발표할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미국 빅테크 기업들이 잇따라 대규모 '정리해고'를 발표했습니다. 저출산·고령화에 따른 노동 인구의 감소로 '자동화 기술'의 도입이 빨라져 5G, AI, 고성능 PC 등의 수요가 지속될 것이라는 전망에도 대만은 반년만에 통과한 '반도체법'이 지지부진하다는 지적이 있습니다.

 

▲ '안전', '경제', '정직'한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