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이재명 감옥가면 어디에 갇힐까

T.B 2023. 1. 25. 17:19

전북 전주 '나이트파' 출신 김성태 씨는 대북 송금 혐의를 인정했고 '미 국무부'가 인지, 미 수사당국이 직접 기소와 함께 신병인도까지 추진한다고 했습니다.

 

 

(              ) - 경기도 - 쌍방울 - 아태협 대북 송금에 더불어민주당 대표 ( '이재명' ) 씨면 어디에 가둬야 할지가 화제로 ① 미시시피주 매디슨 카운티 구치소 ② 'ADX 플로렌스' 교도소 ③ '알카트라즈' ④ 얌전히 '경기도 의왕시' 등이 후보군에 올랐습니다.

 

러시아에 파견돼 일하던 북한 노동자 9명이 집단 탈북을 했는데 '국내에 입국'한 것으로 확인됐다는데요. 러시아에서 입국한 탈북민들은 20 ~ 50대의 남성으로 2명은 군인신분이고,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지역에 파견될 수 있다는 우려 때문에 탈북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중국 해커조직 '샤오치잉'(晓骑营)이 한국 정부기관을 해킹했다고 주장하며 다음 타깃은 과기부 산하 KISA라고 예고를 했는데, 국내 학술기관 '12곳이 해킹'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고용노동부에선 시민단체들에 지급된 '2,342억 원'에 대해 전수 조사에 착수했습니다. 부정 사례가 적발되면 수사기관에 고발하고 최대 5배의 제재부가금을 부과한다는 방침으로 전해졌습니다.

 

'이재명♡' 씨가 재판에 넘겨지면 대표직을 내려놔야 하냐 조사를 해보니 전체 응답자 64%가 "사퇴해야 한다"는 반면 더불어민주당 지지층 33%가 "유지해야 한다"고 해 4,4,2에서 "다 털어 먹겠다"라고 YTN이 보도를 했습니다.

 

 

성남FC 제3자 뇌물죄, 대장동·백현동·위례, 변호사비 대납 혐의에 대해 세대별로 40대만 야당 탄압, 더불어민주당 지지층 69.8%가 야당 탄압이라는 걸 보니 다행인 것 같습니다.

 

'이재명' 씨가 ''을 달았습니다. 을지로위원회에 참석을 해 상생을 외쳤다는데요. 생존(안보·경제)의 '블록화' 시대에 신발이 '닳도록 뛰어' '기업들'이 '달러를 벌어'야 협력업체 근로자들까지 돈을 쓸 것 같은데 말만 하면 되는 줄 아는 게 과학인 것 같습니다.

 

 

코로나 19때 수혜 업종과 소득 양극화로 인해 기업들이 ① 프리미엄 ② 박리다매 또는 ③ 투트랙 전략을 채택했는데, 애플이 2024년형 아이폰 SE의 생산과 출하 계획을 취소했고, 맞불로 내놨던 삼성 갤럭시 A7 또한 단종, '경기침체'를 모바일 양대 기업이 재차 확인해 준 셈인 것 같습니다.

 

 

▲ '안전', '경제', '정직'한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