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풍산개

요즘 세상에 중국과 북한 간첩 있을까

T.B 2023. 1. 6. 15:22

올해 경제 성장률을 '0%대로 추락'시킨 러시아 혹한이 현실화 된 '반도체'를 '살인 기술'이라는 민주당의 '우상호' 의원이 "한국 정치사에 제1야당 당수 구속 전례가 없다"면서 이재명 씨를 '구속'시키면 나라가 뒤집어 질 것이라고 했습니다.

 

첫째, '놀라운' 정신세계가 '내향적 감각형'이라는 한 번도 경험 못한 전직 대통령과 시민사회운동가, 노동인권변호사 겸 '전과 14범'이 전망되는 '20세 여성 알바 강간' 변호사가 대권주자, 당 대표인 전례는 있었던 건지 의문입니다.

 

둘째, 뭘 맨날 그렇게 경험 못했냐면, '원한'에 콩으로 '메주를 쑨다' 해도 '안 읽을'거라 됐고, 징역 20년형 및 벌금 150억 원, 추징금 111억 원을 구형한 이명박 전 대통령과 징역 24년형 및 벌금 180억 원, 전직 대통령 예우까지 박탈한 박근혜 전 대통령, 10년 정권 인사들을 도륙내논 전례는 한국 정치사에 있던 건지도 의문입니다.

 

맨 앞줄 왼쪽에서 두번째 앉아있는 학생

마르크스주의 강성 'NL계' 총학생회장에 따르면, 2000년 대에 북한을 3번이나 '가보니' 자신의 생각이 망상이었다는 걸 깨달았다고 했는데요. '문재명' 세력이 '깔끔하지 못한' 이유는 기존 지지층을 잃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라는 지적이 있습니다.

 

 

'과이불개'로 남 탓만 하는 민주당은 2017년 6월 13일 북한 무인기가 대한민국 영공을 휘젖고 다니면서 성주 사드(THAAD) '기지를 촬영'해 갔는데도, '37일'간 모르고 있던 '문재인 국정조사'도 해서 철저하게 안보 대비태세를 점검해야겠습니다.

 

 

민주당은 '대공수사권'을 '월북 조작' 걱정원에서 '경찰에 이관'했습니다. 요즘 세상에 간첩이 있냐 ↑, 이재명 씨의 경기도·쌍방울·아태협은 '대북송금'을 했고, 북한의 지령을 받아 지하조직을 결성해 국내에서 활동하고 있는 '충북동지회'는 북한에 이재명 씨 대선을 도와달라 요청한 적이 있으며, '아태협'은 이 씨가 대선후보가 되자 마자 '아태 충청혁신 포럼'을 설립했습니다.

 

'무적의 철판' 중국이 문재인 정부 때 '비밀 경찰서'를 운영하고 '반일 선동'을 한 사실이 드러난 가운데, '사회구성체론' 혁명 주체 3대 세력 '전국농민회총연맹'과 진보당 인사들이 '반국가단체'를 결성해 북한으로부터 '친일적폐청산'운동 + 총파업 투쟁 = 보수세력을 타격하고 북한을 찬양하는 교육자료를 배포하라는 지령을 받은 국보법 위반 혐의로 '압수수색'됐습니다.

 

'에포크타임스' 등에 따르면, 주요 정치인들이 중국 춘절에 맞춰 중국인들에게 새해 인사영상을 찍은 것도 저우위보 대표가 추진한 것이라고 한다.

 

간첩 논란은 최문순 전 강원도지사가 강원도 홍천 차이나타운을 밀어부칠 당시 '조선구마사'로 알려진, 중국 공산당 기관지 인민일보의 인터넷 신문인 인민망의 한국 지국장 '저우위보'(周玉波, Zhou Yubo, '주옥파') 씨도 있었습니다.

 

당시 중국 공산당의 지령을 받고 간첩 행위를 했다는 의혹이 제기됐으나, 저우위보 씨는 자신에 대해 비판적인 유튜버 5~6명에 '무더기 소송'을 걸었고, 의혹은 밝혀지지 않은 채로 사건이 덮혔던 적이 있습니다.

 

'고민정' 의원은 인민망 한국지사와의 인터뷰에서 "어려울 때 도와주는 친구가 진짜 친구다" 했고, '안민석' 의원은 "협력적 동반자 관계로 발전해야한다"라고 했습니다.

 

▲ '안전', '경제', '정직'한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