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사주

극악한 팬덤 정치 부활, 구제 불능이다

T.B 2022. 6. 13. 16:16

 

'기획, 선동' 배후에 의문이 제기된 훌리건 '개딸 부대'들은 애교인데, "니 딸들 어떻게 되는지 봐라. 니가 보는 앞에서 X간하고 'XX을 적출'할 거다."는 '준극기 부대'가 "'대리수치죄'다"며 사회적 문제가 되는 중입니다.

 

 

"이재명(김부선 배우, 형수, 여조카), 양승조(성추행 의혹), 박완주(노래방 OO 미수 의혹), 김원이 의원실(성폭행), 최강욱(권력형 짤짤이), '무더기 룸살롱'"의  M번방 사태와 n차 가해에도 이재명 씨에게 아줌마 팬덤이 생겼다는 것은 '이준석 효과'가 어마하다 할 수 있겠습니다.

 

"O하지 마라, O도 하지마라, O해라" 잔소리 안 하는 편인데 애들 혼내면 첫째, 일관되지 못하고 둘째, 순간만 모면하려 살살 말 바꾸면서 셋째, 우격다짐을 하는 때가 당연히 있을 것입니다. '능력·정직·협치'를 배우는 과정으로 "능력 없고, 뻔뻔하고 교만했던 민주당 실패의 전철을 밟지 않아야 한다"는 지적이 있습니다.

 

 

정당으로 보면 국힘이 애교인데, '조폭까지 등장'한 민주당은 (1) '치고 받는' 걸로 끝나는 게 아니라 (2) 수사 시작되면 '사람이 죽어'나갈 판입니다.

 

요즘 이재명 씨를 도왔던 사람 중에서 "'사람 잘못봤나 싶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좀 있다"고 하는데요.

 

① '3자 불출마' ② '김부겸' 전 총리 ③ '구멍 공략'이라 정리 해줘도 안 볼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데, "'영부인'이 꿈이었다"는 '전과 3범' 의혹의 '김혜경 씨'가 석달 만에 등장했다는 것은, 이 씨가 "당 대표 포기하지 않겠다"는 뜻을 우회적으로 말한 것 같습니다.

 

(1) 러시아 사태에 극심한 가뭄으로 전세계 '밀 비축량'이 10주치에 불과해, 8월부터 대기근까지 우려되는 중입니다.

 

'(2) 코로나 19 유동성, 인플레이션'으로 미국 소비심리가 둔화 중인데요. 이 때문에 연준(FED)에서 "물가가 잡힐 때 까지 금리를 올리겠다"고 했습니다.(달러 가치↑, 수입 가격↓)

 

무슨 일이 벌어지냐, '고임금제 + 고금리 ↑ = 고비용 구조'에서 가격 ↑ 전가가 힘들었던 기업들이 '가격을 인상'할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슈링크플레이션' → 고용 감소 → 실업수당청구 증가"인데, '국내 → 국민'에 미치는 (3) '복합 위기'는 안 중에도 없는 '파이터' 민주당 뭘 하고 있냐, '검수완박'에 이어 '정부완박'을 선언했습니다.

 

 

 "'장하다' '훌리건' '최고존엄' '최애재명' '민주 없는' '1번당'"

▲ "'기차는 '간다'는 '상남자' '육전무' '방망준석' '잊지 말자' '준포민찍'"

 '20대 대통령'과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