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사주

이준석 '성상납, 알선수재, 증거인멸 교사' 증거 모음

T.B 2022. 6. 14. 16:55

준석이는 "성상납이 법적으로 문제되지 않는다.", 김철근 정무실장은 "인멸할 증거가 없다"고 했습니다.

 

 

국민의힘 윤리위원회를 끝으로 ① 기차를 타고 갈지 ② 호송차에 질질 끌려 법무부 산하 성범죄 특별 대응팀 신설로 여성 팀장과 함께 포토라인에 설 것인지 의문인데요.

 

 

세트로 '거짓말'을 했으니, 사실관계를 확인하고자 현재까지 공개된 '성상납, 알선수재, 증거인멸 교사' 증거 모음 특별편입니다.

 

첫째, 검찰 수사기록이 있습니다.

 

대전지방검찰청 김형록 부부장 검사(현 대검찰청 수사지휘지원과장)가 작성했던 수사기록 중 피해자의 투자지출내역. [사진=대전지방법원 증거서류(사건번호 2017고합212) 352쪽]

둘째, 법원 판결과 재판 기록이 있습니다.

 

대전고등법원 판결문(2017노424) 중 범죄일람표 17. [사진=대전고등법원 판결문 83쪽]

셋째, 김연기 변호사와 장OO 씨의 통화 '녹취'가 있습니다.

 

 

넷째, "아이고 이사님~" 장OO 씨와 준석이의 통화 '녹취'가 있습니다.

 

 

 

다섯째, 장OO 씨와 김철근 정무실장의 통화 녹취가 있습니다.

 

 

여섯째, 김철근 정무실장의 자필 7억원 투자유치 각서가 있습니다.

 

일곱째, 김성진 전 아이카이스트 대표의 자필 입장문이 있습니다.

 

▲ "'짤짤이 팬덤' 전쟁 난 '민주 없는' '1번당' 민생 볼모 '중단하라'", "한 번도 경험 못한 '엽기적인' '이준석' 징계, '역사적 결정'이 될 수 있다"

 '윤석열 대통령'과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