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사주

"굿바이, 이준석" 김철근 조폭 협박, 성매매 여성 인터뷰 시킬 것

T.B 2022. 4. 15. 01:10

① 성매매 특별법 위반 ② 뇌물 수수 ③ 위계에 의한 공무집행방해 ④ '증거인멸 교사' ⑤ '허위사실'유포 명예훼손 혐의가 있는 준석이 변호를 맡은 김연기 변호사와 장OO 씨의 새로운 녹취가 공개됐습니다.

 

김연기 변호사는 '이재명 씨 측'으로 알려졌는데요. 왜 대선을 앞두고 '이준석 공격'을 하지 않았나? 되레 변호사를 붙여서 방어까지 해줬나? 의문입니다.

 

 

장OO 씨는 "뭐 증거가 있어요, 아니면 '같이 잔 애'가 있어요. 뭐 '마담'이 있어요. '장부'가 있어요." "그건 다 내가 뺏어 갖고 있다고요"라 했는데요. 이어 "증거 자료는 내가 다 갖고 왔어요. 'CCTV'든 뭐든 이런 거 다 있는 거는 나 혼자 갖고 있는 것이다."고 했습니다.

 

김연기 변호사는 장OO 씨에게 마포 경찰서 반부패 조사에서 '허위진술'을 구체적으로 요구했는데요. 형사사건으로 고소 당한 피의자의 변호사가 핵심 증인과 말을 맞추고 사실과 다른 내용을 진술하라고 '교사'한 사실이 확인됐습니다.

 

"(대전지검 수사기록)판결에서도 7월 11일은 사실관계를 인정하지 않았거든요. 7월 11일은 아예 안 만났다고 하고 '8월 15일이 문제'되잖아요?" "8월 15일은 사실확인서 쓴 것 처럼 아마데우스에서 둘이 술을 좀 많이 먹은 것 같다. 양주 두 세병 마신 것 같다." "리베라 호텔이 아니고 유성 호텔에 바로 데려가서 새벽 1시에 넣어줬다 하라" 했습니다.

 

이어 김 변호사는 "그쪽 지금 제가 마포서 분위기를 다 알거든요. 반부패 거기 지금 많이 쫄아있어요. 그냥 편하게 하셔도 돼요." "저도 대표님과 바로 얘기는 안 되는데 그쪽도 일단은 얘기를 해놓을게요"라 했습니다.

 

김세의 전 MBC 기자는 공개된 약 8분 가량 녹취 외에도 "10개 이상 있다.", "더 큰 게 있다"고 했고, 김철근 정무실장이 전라도 '조직폭력배'를 동원해서, 대전지역 조직폭력배들에게 사주해 "젖갈을 담궈주겠다."며 장OO 씨에게 협박이 오는데, 계속 이런식이면 "'성매매한 여성'을 인터뷰 시킬 것이다."고 했습니다.

 

이번 사건으로 왜 이재명 씨가 "저수지"라 불리는 '대장동'으로 재판거래, 전관예우 변호사비 대납 등을 했는지, 왜 비싼 변호사를 쓰는지 적나라하게 보여줬는데요.

 

"저거 정리된다."며 "녹취록으로 그렇게 XX을 떨더니만 너도 녹취로 골로가니 기분이 어떠냐?" "북한으로 보내라" "7억원 아까워서 정치인생 날렸냐" "곱게 사퇴하면 감옥 안 갈텐데 왜 지 무덤을 파냐? 강제로 끌려 내려와서 감옥가겠다" 등의 반응입니다.

 

준석이를 옹호하던 한 '여성 유튜버'도 "성접대 맞는 거 같다." "총각인데 룸에서 X 좀 치고 싶었다. 이렇게 솔직히 말했으면 난 그래도 이해해주려고 했다. 근데 왜 전부 다 허위라고 그런 식으로 대처를 하나"고 했습니다.

 

대검 '반부패·강력부'는 검찰 수사권 전면 폐지에 우려를 표했는데요. 검수완박 민주당 강경파 상당수가 '피고인'이라는 점, 왜 준석이가 검수완박 대여투쟁에 소극적인지, 마포 경찰서의 사례가 검수완박 해악 사례로 "성접대 사건 수사하나 제대로 못하면서 6대 범죄(부패·경제·공직자·선거·방위사업·대형참사) 사건은 어떻게 수사할 건지 의문이다."는 평입니다.

 

안철수 대표는 행복한 준석이 소식에 '비토 위험 수위'가 묻힌 것 같은데요. "'윤석열 정부' 성공 위해 하나 되기로" 극적 합의가 있었고, '신속한 합당'이 추진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민주당은 경선 승리가 도지사 당선인 전북지사 '여조 1위' 송하진 현 전북지사가 '컷 오프' 됐다는 소식입니다. "아무도 '못 말린다'"는 송영길 전 대표는 왠 일로 고집을 꺾고 "서울 전략공천은 패배선언이다. 날 공천해도 반대한다"고 했는데요.

 

"'전략공관위'서 경쟁력 있는 후보를 찾을 것이다."고는 했는데, ① 대의원 확보 ② 신규 유입 당원이 이재명 씨가 많다는 점 ③ 안심번호 '여론조사 조작' 등 경선해도 송 전 대표가 유리할 것 같습니다.

 

 '제 20대 대통령'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짝퉁컨트롤' '건강여신도' 민주당은 '왜 망했을까?' '개딸들'로부터 '계정을' 지키는 '방법'

▲ 민주당 '프락치'들 중 하나 '이준석'탄핵이 진행 중입니다. '가로세로연구소'와 '신의한수'에서 동참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