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개딸들로부터 계정을 지키는 방법

T.B 2022. 3. 20. 00:27

이재명 씨의 행보를 종합해보면 통진당과 민노총, C급 NL과 '래디컬 페미'니즘, 초선과 청년 정치, 외부인사와 오렌지들, '조선족'을 동원해 '북한식 우상화'를 롤모델로 한 '중국식 우상화'가 맞는 것 같습니다.

 

 

 

지난 2014년에도 '개딸들'의 어원이 된 중국 '북방 방언' "시다다(習大大)는 펑마마(彭麻麻)를 '사랑해♡'" 부터 "시집가려면 '시다다' 같은 남자를 만나라"까지 다양한 우상화 작업이 있었는데요. 깨부수는 '솔루션'도 나와있는 만큼 대응을 해야 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이미 대부분의 커뮤니티들이 '점령됐는데' 아직 남은 게 '소울드레서'와 친문 본진 '트위터'입니다. 계란말이 착즙이 시작된 소드는 밭갈이에 실패했고 지난 대선부터 트위터까지 난입해 패악질을 부리는 중인데요. '신고' 기능을 악용하여 계정을 폭파(정지)시키는 중입니다.

 

 

어차피 '말이 안 통할 것'이므로 '패배자' '이재명' 노동요라도 들으면서 '보이는 족족' 선차단을 하는 것이 계정을 지키는 방법들 중 하나가 되겠습니다.(※ '체인블락'은 원치 않는 계정까지 차단할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하셔야 합니다.)

 

'여연, 준석이' 때문에 큰일 날 뻔했던 대선에 이어 "지방선거까지 '안일하다.'"는 평인데요. 지선 며칠이나 남았다고 방심하지 말고 단일화 때 제대로 못 본 컨벤션 효과를 감안해 "'신속하게 합당'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해야한다."는 지적이 있습니다.

 

 '제 20대 대통령'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