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트위터 체인블락 레드블락(Red Block) 사용법

T.B 2022. 3. 20. 16:53

(자칭)'개딸들'로부터 '계정을 지키는' 방법들 중 하나인 체인블락 크롬 확장들 중 레드블락(Red Block) 소개입니다. 우선 체인블락은 해당 유저와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는 '팔로윙, 팔로워 계정' 모두를 '몽땅, 삮다' 자동으로 일괄 블럭하는 프로그램인데요.

 

 

1. PC에서 크롬 브라우저를 실행한 다음에 스토어에서 'Red Block'을 설치

2. 크롬 브라우저 상에서 트위터 팔로윙, 팔로워 수가 높은 개딸 계정을 선택(해당 개딸 계정은 직접 블럭해야 합니다.)

 

3. 브라우저 우측 상단에서 ① Red Block 아이콘을 클릭한 다음에 ② '팔로워'를 클릭

 

4. 기본 설정이 '체인블락'이기 때문에 다른 설정을 할 필요가 없이 ③ 스크롤을 아래로 내린 다음에 '체인블락 실행'을 클릭

 

Q: SNS는 소통을 위함 아닌가요?

A: 어차피 '말이 안 통하는' 분들입니다.

 

 

Q: 그래도 설득을 해야하지 않을까요?

A: '지성이라는 게' 있으면 이 씨를 지지할 수가 없고 ① 선전선동과 ② 보수 지지층 및 뮨파분들 계(정)폭(파)이 목적인 분들이라 아쉬울 게 없습니다.

 

 

주의할 점은 원치 않는 계정까지 블럭할 수 있기에, "'패배자' '이재명' 씨 묻은 계정은 '몽땅, 삮다' 차단할 수 있다는 것을 감안 하셔야 합니다.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