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공원되는 청와대 인스타 핫플 될까

T.B 2022. 3. 21. 22:32

민주당 이원욱 의원이 "① 미디어법을 개정해 종편을 2개로 줄이겠다. ② 민주국가 세계최초 K-언론중재법을 통과시키겠다."고 했는데요. 한동훈 '중앙지검장'에 대해 "정치 보복" 소리가 나올 것이라 우려를 하는 중인데, 어차피 민주당은 1동훈이 아니라 2동훈 3동훈이 나와도 사사건건 "정치 보복" 소리를 할 것이기 때문에 'K-172석'부터 줄여야겠습니다.

 

 

'조선제일검'이라 불리는 한 검사장 수사 스타일이 올-킬(먼지털이)에다가 "재정계를 가리지 않아 부담스러워 한다."는 지적도 있는데, '대통령 핫라인'도 있고 보수, 중도층 모두에서 한 검사장이 25일 '증거 150개'가 공개되는 "대장동 털어야 하지 않냐?"는 여론이 지배적입니다. 추미애 씨가 '라임 사태' 덮겠다고 없앤 '증권범죄합수단' 부활도 유력하게 검토되는 중으로 '라임, 옵티머스, 디스커버리, 신라젠' 재수사가 기대되는 중입니다.

 

靑이전을 앞두고 '소장미술품' 관리 소홀에 비판이 제기되는 중입니다. 청와대가 소장미술품을 '대외비'로 관리하고 있어 정확한 파악이 어렵고 '도록' 한 권이 없는 것으로 확인됐는데요. 약 700여점 중 '보물'(옛 관리번호 보물 제569-4호)로 지정된 안중근 의사 유묵까지 도난 당했고, 현재도 행방이 묘연합니다.

 

 

"'50일 내내' 이럴 건지" '협조를 거부'하면 강제할 수도 없는 노릇이고 5월 10일 0시부로 청와대를 완전 개방하기로 했습니다. 유튜버들 몰려갈 것이고, 인스타 핫플이 되지 않을까? 기대되는 중인데요. 국민들 보기에 퍽이나 좋아보이겠고, 美'바이든' 대통령이 조기 방한 할 것으로 알려진 와중에 월드클래스 망신살 하나 더 추가되겠습니다.

 

尹,文 회동은 '인사권 문제'를 두고 "인사권을 행사하는 게 당연하다"며 이를 의제로 올리는 것을 두고 이견이 좁혀지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내로" "남불" 입니다.

 

광주 광역시에는 "운전면허시험장, 레미안 아파트, 코스트코, 스타필드, 이케아, 이마트 트레이더스, 노브랜드, 롯데몰, 노브랜드 버거, 쉑쉑 버거, 블루보틀, 쿠팡와우(당일배송불가), 마켓컬리(새벽배송불가), 워터파크, 스타벅스 리저브, 롤렉스 매장, 샤넬 매장이 없다."고 하는데요.

 

민주당에 몰표를 준 "광주는 5일장이나 다녀라"는 비판에도 광주 쇼핑물을 공약대로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이 '직접 챙긴다'는 소식입니다. 공학적으로 보면 단언컨데 "쇼핑몰 500개를 지어줘도 표 안준다."는데, 압도적인 지지를 보냈던 'TK는 되레' "표만 주고 실속은 못 챙기는 것 아니냐"는 말마저 나올 정도라 "핵심 공약 이행에 소홀함이 없어야 한다."는 지적이 있습니다.

 

'사람 때려', 실랑이 중 몸에 닿았다며 '성추행'했다고 고소해, '청부살인 모의'까지 해도 '휴머니즘'이라고는 찾을 수가 없는 '페애애애미'니즘 덕분에 선택적으로 침묵 중인 가 족 같은 여가부가 사실상 '폐지 수순'을 밟게 됐는데요. "무슨 웹사이트 하나가 '184억'이나 합니까?" "앞으로는 로동해서 '정직하게' 돈 벌어라" '밍밍'이들이 큰 일 해준 셈입니다.

 

 

 '제 20대 대통령'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짝퉁 컨트롤' 민주당은 '왜 망했을까?' (자칭)'개딸들'로부터 '계정을' 지키는 '방법'

▲ 민주당 '프락치'들 중 하나 '이준석'탄핵이 진행 중입니다. '가로세로연구소'와 '신의한수'에서 동참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