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민주당 '감사위원 임명' 자격 있을까

T.B 2022. 3. 23. 09:31

'러시아 또라이'가 시스템을 홀라당 말아먹고도 멈추지 않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뭘 그렇게 자꾸 '때리고, 부수고', '죽이고' 투쟁하는 강경 운동권과 '이재명 씨 부류'의 '5대 특징'을 꼽으라면 ① 인정을 하지 않고 ② 거짓말이 디톨트에 양심이 없고 ③ 수치, 데이터가 없는 뇌피셜에 ④ 뭘 자꾸 창시하는데 ⑤ 부끄러움과 쪽팔림을 모른다는 것입니다.

 

종교처럼 신봉하는 맹목적인 지지는 시스템을 붕괴시킬 뿐만 아니라 간신배들로 인해 리더를 파멸로 이끌지요. 예를 들면, '최순실 씨'가 있었습니다. '얼토당토'한 핑계로 헌정사 최초 '전임, 후임' 대통령 모두와 불편한 관계를 만든 민주당의 尹,文 회동 결렬에 '감사원 인사' '강행기류'가 있다고 하는데요.

 

우선, 민주당에 급한 불이 "이재명 씨 귀는 당나귀 귀" '① 성남시장, 경기도지사'와 함께 '적자가 20조'원인 '② 한전·에너지 비리'일 것입니다. 이게 뭔가 하니 "치면 나오는"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 최재형 의원(前감사원장), 한동훈 검사장', '임종석, 조국, 추미애 씨'까지 유기적으로 엮인 ① 태양광 사업 비리와 ② 北원전(핵무장 기술) 지원 의혹입니다.

 

우선 文대통령은 원전 사고의 심각성을 다룬 영화 '판도라'를 보고 원전에 대해 부정적인 인식을 갖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007 작전' 같았던 원전폐쇄 이사회는 자료 삭제와 감사 방해 수준을 넘어 '청와대의 개입' 흔적 지우기까지 시도됐는데, 뭘 믿고 감사원 인사권을 달라는 것인지 의문입니다.

 

 

 

"산업부엔 '너 죽을래?' 한수원엔 인사불이익 압박" 원전 조기 폐쇄 내부 자료만 3,600여 건에 달하고, '靑보고 문건'까지 확인됐는데요. 월성 폐쇄를 주도했던 건 '김수현' 당시 사회수석 팀장이었습니다.

 

재밌는 건 산업부가 무더기로 삭제했던 파일 중에는 국내에서는 폐쇄해야 한다던 원전 북한 건설 추진 문건 '17개가 포함'된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왜 삭제했냐?"는 물음에 산자부 직원은 "신내림을 받아 '귀신에 접신'했다"고 했습니다.

 

최재형 의원이 감사원장 시절 원전폐쇄 감사를 하려 하자 민주당은 "제대로 일하라" 압박을 시작했고, 대전지검에서 구속 영장을 청구하려 하자 추미애 씨는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前검찰총장)을 직무 배제시켰습니다.

 

법원에서 직무배제가 위법이라는 판결이 나오자 윤 당선인 복귀 후 첫 출근 날 구속영장을 청구했으며 법원 판결과 무관하게 추미애 씨는(배후에 당연히 靑) 윤 당선인 징계위원회를 추진했습니다.

 

"법무부장관이 검찰총장을 징계하겠다."는 초유의 사태에 징계위원회 검찰출신 차관은 사퇴를 표명했고, 다급해진 추미애 씨는 법무부차관을 급하게 임명하려 했는데, 그 유명한 강남 다주택자이자 택시 기사를 폭행한 '이용구 차관'("너 죽을래?"를 시전한 前산자부 장관 변호인단)이었습니다.

 

"'오만하고 부패'한 민주당'은 왜 이런 '난리 굿'을 냈을까요?"

"태양광은 누가 '해먹었을까요?'"

 

21년 4월 '국가 일자리 예산' 54조원 가운데 98%가 호남에 배정되었는데, 그중 발전사 및 제조업체 18개사에 8.2GW 규모 해상풍력발전단지 조성 명목으로, (정치적 상징성이 있는)故김대중 전 대통령의 고향인 전남 신안(인구 수 약 4만명)에만 '48.5조원이 투입'됐습니다. "신안 군민들은 380만원만 투자하면 평생 800여만원의 연금을 받게 해줬다."고 하는데요.

 

 

"① '이 정도면 사기' 태양광 사업 ② 원전·석탄기업으로 부터 최대 '7,500억원'씩 걷겠다." 수도권 태양광 사업자들 1,805명은 이재명 씨가 후보 시절 '지지선언'을 한 적이 있습니다.

 

 '제 20대 대통령'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짝퉁 컨트롤' 민주당은 '왜 망했을까?' (자칭)'개딸들'로부터 '계정을' 지키는 '방법'

▲ 민주당 '프락치'들 중 하나 '이준석'탄핵이 진행 중입니다. '가로세로연구소'와 '신의한수'에서 동참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