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이재명 멱살 잡을 분 찾습니다

T.B 2022. 3. 17. 23:13

 

① 경찰이 내사 중인 사건에 난입해서 N번방 26만명 '허위사실 유포' ② 대전지역 청소년 12%가 N번방에 접속했다는 '허위사실 유포' ③ 학력(치악고 → 부영여고, 한림대 중국어학 → 언론방송학)과 출생(강원도 원주시 → 전남 여수시) 위조 의혹과 ④ 이수정 교수와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이 단죄한 N번방으로 '짜장면'을 파는 중인 박지현 공동비대위원장(민주당 대표)이 "'이재명 씨의 멱살'을 잡아야 한다"고 일침 했는데요.

 

"타인의 아픔이 궁금하고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들을 줄 알아야 하는데 자기의 이야기를 하기에 급급하면 안된다."고 하는데 '정신병'도 아니고 기본적으로 예의 법도라는 것과 인간으로서 도의라는 게 있어야지 안희정 전 지사를 떠나서 부친 상을 당했는데 부친과 무슨 상관이며 근조화환 보내는 게 왜 잘못됐고 왜 '이재명 씨, 장남 이동호 씨'한테는 페미니즘이 '선택적'으로 되는 것인지 의문입니다.

 

지하철 9호선에서 '20대 여성' A씨가 60대 남성 B씨를 폭행하는 사건이 벌어졌습니다. 만취한 A씨가 지하철 내부에 침을 뱉자 B씨가 A씨의 가방을 붙잡고 내리지 못하게 했다고 휴대폰으로 B씨의 머리를 수차례 가격한 것인데요. A씨는 "쌍방으로 끝났어 이XX야" "나 경찰 빽 있어" "더러우니까 손 놔 개XX야"라며 소리를 지르기도 했습니다.

 

 

① 경범죄(벌금 10만원) ② 특수폭행죄 ③ 코로나 19 일 확진자 수가 '55만명'에 일 사망자 수는 429명으로 역대 최다를 기록했는데, "아무 데나 '침 뱉지' 마세요"

 

'세월호 사망자' 수가 304명이었습니다. 8년이 되도록 뭘 했던 것인지 '윤미향' 의원은 "아픔 있는 곳에 '한 줌 햇살'이 되겠다"며 다시 세월호 촛불을 들었다고 했습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민주당은 '왜 망했을까?'

▲ 민주당 '프락치'들 중 하나 이준석 탄핵이 진행 중입니다. '가로세로연구소'와 '신의한수'에서 동참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