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정의로운 '척' 했다가 패배한 민주당

T.B 2022. 3. 17. 12:15

 

박용진 의원은 "'후보의 책임'을 외면하거나 '민주당의 문제점'을 모른 척해서는 안된다."했는데요. 그렇게 '정의로운 척'을 했다가 '패배한 민주당'의 '부정선거' 의혹은 '없었을까요?' 선관위 관련자들이 사퇴를 표명하는 중에도 ① 대법관 시절 이재명 씨 '무죄판결' ② '정치 편향' ③ 법리도 잘 '모르면서' 버티는 '노정희' 위원장에 전국 17개 시도 선관위 상임위원단이 '사퇴를 요구'했습니다.

 

민주당이 대선 직후 8월 전당대회를 앞두고 권리당원 조건을 대폭 완화한데 이어 6일 만에 "윤호중은 안된다."는 '11만7,000명'이 입당했다는데요. 리석기 전 통진당 의원은 '21.12.27' "조직을 총동원할 것이다."고 했는데, 돌이켜 보면 이재명 씨가 여론전에서 따라잡기 시작했던 것도 그즈음이었던 것 같습니다.

 

 

 

작년 즈음 대장동으로 코너에 몰렸던 이재명 씨의 '재명수호' 서초 집회가 있었는데, '한 줌 단'으로 확인된 적이 있는데요. "윤호중 비대위를 해체하고, 해당행위의 X파리들을 강제 출당하라! 언론, 사법개혁 법안을 조속 처리하라!"며 대중들을 부추겨(선전선동) 시작하는 데모를 '관제 데모'라 하는데, '후원금 출처'는 어디가 될지 의문입니다.

 

 

'능지' '레밍' "친형칠라ㅋㅋ '넘 웃기네'" '피해의식'을 자극하는 '래디컬 페미니즘'이라는 '끔찍한 혼종'의 북한식 우상화와 중국식 문화혁명을 롤모델로 '체제 전복'이 시작된 것 같습니다.

 

 

"20대와 연애를 꿈꾸는 '스윗한' 40대 진보저씨들과 여혐 86 운동권들, '모든 한남들은 쓸어버려야 한다'는 인식을 가진 워마드류 래디컬 페미니스트, '정치 떠돌이'들, 미제와 재벌을 향한 '부르주아 지주 재판'을 외치는 88년도식 진보 극단주의 농민 혁명과 돈만 밝히는 부패한 의원들, '관변단체'들이 모여있다"는 민주당은 '언제 폭파될까요'?

 

 

"'박수현'은 '청와대에서' '쫓아내야' 문제가 덜 생길 텐데" 일부 국힘 지지층에서 감정선을 건드리는 멸칭 용어를 쓰는 중인데요. 중도층에게 반감을 사는, 소리를 지르고 욕을 하는 것과 워딩이 센 것과는 차이가 있을 텐데 ① 이재명 씨 마냥 "비판하지 마라"가 아니라 ② 그래서 이득을 볼 사람은 누구일까요? '밭갈이'도 섞이지 않았나?라는 의구심이 있습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민주당은 '왜 망했을까?'

▲ 민주당 '프락치'들 중 하나 이준석 탄핵이 진행 중입니다. '가로세로연구소'와 '신의한수'에서 동참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