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사주

지지율 폭락 '검수야합' 또 이준석이냐?

T.B 2022. 4. 24. 19:15

'권성동' 원내대표는 "당 내 협의 없이 중재안에 합의했다."했는데, 지난 22일 익명의 국민의힘 '관계자'에 따르면, "중재안 합의 당일 오전에 언급을 했고, 여기에 대해서 동의 의사를 밝혀서 국민의힘 의총에서 추인되어 처리되게 된 것이다."고 하는데요.

 

 

당사자로 지목된 준석이는 "아니다", "일선 수사경험자들의 우려가 타당하다고 여겨지고, 입법과정에서 반영되지 않은 것에 분개한다." 검수야합이 "의원총회에서 통과하였다고는 하지만, 심각한 모순점들이 있는 상황에서 더 이상의 입법추진은 무리다." "이 협상안에 대해서 '재검토'를 하겠다"고 했습니다.

 

 

얘가 지금 무슨 짓을 한 거냐면, 일주일 만에 '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 지지율을 오차범위 밖으로 뒤집었고,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과 국민의힘 지지율까지 '폭락시킨' 것인데요.

 

검수완박은 "중도에서 전혀 공감을 받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말하는 '찬성 35%, 반대 55%(국민의힘 지지층 '87% 반대')'의 수치, 데이터가 있는데도, 준석이의 과거 행실들로 비추어 볼 때 '①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 ② 김은혜 후보 ③ 정당 지지율'까지 "고의로 노린 것 아니냐?"는 의문이 있습니다.

 

사고를 '있는데로' 치는 중인 준석이는 '성상납 건'으로 신속한 경찰 수사와 함께 윤리위원회에서 징계 절차가 개시된 상태인데요. 익명의 국민의힘 '관계자'에 따르면 "사퇴가 국민 눈높이에 부합한다", "제명도 고려하겠다"고 일침 했습니다.

 

▲ '청와대, 국민 품으로' '제 20대 대통령'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짝퉁컨트롤' '건강여신도' 민주당은 '왜 망했을까?' '개딸들'로부터 '계정을' 지키는 '방법'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