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사주

박근혜 두 번 죽인 이준석과 유영하

T.B 2022. 4. 10. 07:24

준석이 소원대로 정치인 A가 성격이 '강압적'으로 알려진 '유영하' 변호사로 밝혀졌습니다. 모든 통화를 '자동녹음'하는 준석이는 원희룡 기획위원장과의 통화 녹취 당시, "'엄마가 속상해' 녹취록을 공개했다"며 앞으로 "녹취를 하지 않겠다."했는데, 또 거짓말을 한 것인데요.

 

A 의원은 "사이코패스다" + B 전 의원은 "하는 짓이 민주당 같다" = "민주당 사이코패스" 준석이를 본 많은 정치인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소패'가 확실하다. 상종 하지를 않는 게 상책이다."고 생각했을 것 같습니다.

 

'섹스 비디오, 비자금 계좌, 세월호 인신공양, 옷값' 등 '광기의 마타도어'에 '명예회복'부터 했으면 하는 바람이 있었는데, 유 변호사가 대구시장에 출마하면서 '우려가 현실이' 됐습니다.

 

사실, "홍준표 의원을 죽일 생각인가?" 싶을 정도로 과해 보였던 '공천 패널티' 논란 때 김재원 전 최고위원 편을 들어줄 리가 없는데, 준석이가 왜 이 정도까지 무모했을까? 에 대한 퍼즐이 풀린 것 같은데요.

 

'배신의 정치'가 뭔지를 보여준 준석이는 지난 7일 TBS 라디오에 출연해 "대구 시민들이, 우리 당원들이 유영하 변호사가 경선에서 '이기게 뽑아주신다면' 우리 후보가 되는 것"이라며 유 변호사를 띄웠고, 이튿날 "못다 한 꿈 유영하 후보가 이뤄줄 것"이라는 박 전 대통령의 '영상 메시지'가 나왔습니다.

 

"내 뒤에 박 전 대통령 있다" '대국사신'처럼 뻣뻣하게 나오더니, '준데렐라'로 발탁해 준 박 전 대통령 탄핵에 앞장섰고, 단 한 번도 면회를 가지 않았는데, "내가 당 대표가 된 걸 감옥에서 보며 위안이 됐길 바란다", 9년 전 '루돌프 모자'를 꺼내 들어 "실패한 대통령"이라 조롱을 한 준석이한테 공천받겠다고 둘이 박 전 대통령을 이용하고 휘둘른 게 사실이라면, '선거의 여왕'이라 칭송받았던 '판타지'를 깨버려 박 전 대통령을 '인질극'으로 두 번 죽인 셈입니다.

 

 

이준석이 악랄, 비열한 XX라는 게 다시 한번 확인됐는데, '강용석 전 의원, 김세의 전 기자' 최대 약점이 박 전 대통령일 것입니다. ① 박 전 대통령 내곡동 사저가 이재명 씨 '변호사비 대납' '쌍방울 계열사'에 경매됐고 ② 김세의 전 기자 과천 땅이 LH에 강제 수용되면서 받은 보상금, 강용석 전 의원 사비와 '인세'로 대구 달성 사저까지 '마련한 것'인데, 유영하 변호사의 "가세연이 일정? 부분 도와준 게 맞다" "'변제 계획'이 있다"는 게 또 뭘까? 에 대한 의혹도 풀린 것 같습니다.

 

애가 생각이 참 짧은 게 '데스매치'를 한 건데, '명확한 증거'가 공개돼, "오거돈 시즌 2" 와중에 '메신저 공격'을 하는 게 무슨 의미가 있는지 애초에 '의전 8위 vs 가세연' 구도 자체가 게임이 안 됐던 것인데도 '홍보의 귀재, 선거 전략가'의 '제갈량, 비단주머니'로 놀라운 전략을 보여주었습니다.

 

녹취 공개로 뭘 얘기하고 싶었던 건지는 모르겠고, 팩트는 "브로커 기자를 통해 협상을 제안했다."인데, 입당은 정당의 공무고 협상의 대상이 아닌데도 그걸 시도했다는 것 자체가 '정당 대표로써 탄핵감'일 것 같습니다.

 

"이준석신화, 저물고 있다" 헌정사 최초 30대 당수가 된지 "1년도 채 지나지않아 아예 정치권에서 퇴출될 것이라는 관측이 무성하다"는데, 유튜브 생방송 후원회에서 '20억원'이 모였다는 것은, "또라이짓"을 해가며 대선승리를 '원치 않은' '이준석 비토'가 수치로 환산 된 방증일 것입니다.

 

 

유영하 변호사도 '옥중 서신'으로 비례대표 공천 컷을 당한 '0선(- 3선)'이면 시·구의원부터 검증 받고 명분 쌓던가 단 번에 'TK King'이 되겠다는 건데, '본인 정치력'으로 승부할 생각은 안 하고 본인의 강점과 약점, 정치적 위치도 모르고 어떻게든 꽃길로 가겠다며 왜 하필 "묻으면 낙선한다"는 '0선(- 3선)' 준석이 한테 휘둘렸는지 5년 보상받고 싶은 마음이 급했던 것 같습니다.

 

강용석 전 의원도 "첫째, 실수가 반복되면 실력 둘째, 딜 칠 거면 걸리지나 말던가 셋째, 그렇게 무뎌서 어떻게 '준국이, 이재명 씨'같은 악귀와 싸울 건지? 이런 일이 다시는 반복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제 20대 대통령'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짝퉁 컨트롤' 민주당은 '왜 망했을까?' (자칭)'개딸들'로부터 '계정을' 지키는 '방법'

▲ 민주당 '프락치'들 중 하나 '이준석'탄핵이 진행 중입니다. '가로세로연구소'와 '신의한수'에서 동참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