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김건희 게이트(Rolex Gate) 57 (feat. 윤석열 IMF)

T.B 2024. 8. 3. 23:12

 

 

 

 

'친중 행보' 끝에 '탄핵' 처리된 것으로 알려진 '박근혜' 전 대통령의 '국정농단' 사건에 연루됐던 최서원(개명 전 '최순실')씨의 조카 '장시호' 씨와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의 수사 당시 출정 기록이 처음으로 공개됐습니다. 이재용 회장이 1년간 검찰에 9차례 출정한 것과 달리, 장시호 씨는 8개월간 51차례나 출정한 것으로 나타나 그 '배경'이 '주목'됩니다.

 

 

 

 

 

'윤석열' 너 내가 '다시 한번' 말하는데 너 때문에 '운동' 스케줄, 식단 다 꼬이고 별 '미친XX' 때문에 '짜증'나 죽겠는데 어제 뭔 일 있었는 줄 아냐? '땡깡' 작작 부리고 대전 내려오라고 너 '처 죽이고' 같이 '죽겠다'니까 '윤석열' 너 사람 '피곤'하게 만드는 재주가 '있다?'

 

 

 

 

'더불어민주당' 박찬대 당대표 직무대행 겸 원내대표가 국민의힘 한동훈 대표를 향해 "국민의힘 '전당대회'에서 '채 상병' 특검을 해야 한다더니, "격노"는 1주년에 '전당대회'가 끝난 지 열흘이 지났는데 특검법을 발의했다는 '소식'이 들리지 않는다."면서 "당장 오늘이라도 한동훈 대표가 '생각'하는 '채 상병' 특검법을 발의하라."고 말하였습니다.

 

 

 

'이어' "조만간 더 강화된 세번째 '채 상병' 특검법을 다시 발의해서 추진할 것"이라며 "한동훈 대표가 '채 상병' 특검법의 필요성을 인정하고 있으니, 국민의힘이 별도의 특검법안을 내지 않는다면 더불어민주당 방안에 동의한다는 뜻으로 알겠다."라고 말하였습니다.

 

 

 

 

 

'혁신'적인 '윤석열 정권'의 수장 '윤석열'이 "'192석'에 '기름'을 부었다."라는 노동부 장관 후보자로 지명된 '김문수' 전 위원장의 후임으로 '권기섭' 전 '고용노동부' 차관을 신임 경제사회노동위원회 위원장(장관급)을 '내정'했습니다. '대통령실'은 '윤석열'이 이 같은 정무직 인선을 '단행'했다고 밝혔습니다.

 

 

 

 

1치의 '예상'을 벗어나지 않고 있는 '윤석열'은 건강 이상설로 후계자 승계 작업을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진 '김정은' 국무의원장의 '북한' '해킹 작업'과 더불어 이북5도지사 인선도 '진행'했습니다. 평안남도지사에는 정경조 전 육군 3군 부사령관(예비역 중장), 평안북도지사에는 이세웅 전 대한'적십자'사 총재, 함경북도지사에는 북한 '이탈주민' ('탈북민') 출신인 지성호 전 국민의힘 의원이 '내정'됐습니다.

 

 

 

 

 

'친윤석열계'가 "친한동훈계(구새보계)를 몰아 낸다."는 김옥균 프로젝트 루머가 퍼지면서 격화된 '당대표 권한'인 당직 인선과 관련 '정진석' '윤석열 부동산' 비서실장이 지난달 30일 한동훈 대표와 만찬 회동을 하며 친윤석열계 '정점식' 정책위의장을 유임하면 어떠냐는 의견을 전달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사퇴 요구에 '항의' 표시를 했던 '정점식' 정책위의장은 1일 '사퇴'하겠다."라고 말하였는데요. 한동훈 당대표가 '헌정사'에 남을 정치초짜 '윤석열'에 '농락'을 '당한 것'으로 '해석'됩니다.

 

▲ '내부총질'로 당을 망치는 '상납이'가 가짜뉴스 유포, 선거방해 '등의 혐의'를 '저질른' 해당행위 '특권 폐지' 운동 중입니다.

▲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