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김건희 게이트(Rolex Gate) 51 (feat. 도널드 트럼프 성상납 의혹)

T.B 2024. 8. 1. 16:11

 

 

 

'위기'의 '한국' 정치권은 '윤석열'의 '채 상병' 특검과 김건희의 '디올백' 특검에 갖혀 국회가 '마비'가 됐고 192석을 내줬으니 여당인 국민의힘이 힘을 쓰지 못하기 때문에 '윤석열'이 뭘 하려고 하면 야당인 더불어민주당이 반대를 하는 '무한 루프'에 갖혀 맨날 똑같은 얘기라 재미가 없습니다.

 

 

 

 

'발등'에 불떨어진 '윤석열'이 방송통신위원장 이진숙 씨 임명을 '강행'하자 마자 곧바로 KBS 이사진 7명을 추천하고, MBC 대주주인 방송문화진흥회(방문진) 이사진 6명을 임명을 '강행'했습니다. 이에 맞춰 '더불어민주당'은 1일 곧바로 이진숙 씨 '탄핵소추안'을 발의할 예정입니다.

 

 

 

 

방송통신위원회 업무중단 사태를 '윤석열'이 장기간 방치할 가능성이 크다는 관측이 여권에서 나옵니다. 192석 야당은 31일 더불어민주당 대표 이재명 씨 부인 '김혜경' 씨 "법인카드는 '안 된다.'"면서 그렇게 들들 볶더니 "아니다, '괜찮다.'"는 '안면철판'(顔面鐵板) '윤석열'이 임명한 이진숙 씨 법인카드도 고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더불어민주당은 1일 '전 국민' 25만 원 지원법, '노란봉투법'도 처리할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국회 법제사법위원회가 더불어민주당이 주도한 '검사' 탄핵소추 관련 청문회를 오는 14일 열기로 했습니다. 증인으로는 '윤석열' 부인 김건희와 '국정농단' 사건에 연루됐던 최서원 씨(개명 전 '최순실')의 조카 '장시호' 씨, '이원석' 검찰총장, '이종호' 전 블랙펄인베스트먼트 대표 등이 채택됐습니다.

 

 

 

 

'윤석열'이 국민의힘 한동훈 대표를 지난 30일 만나 '당정 밀착'을 강조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국민의힘 내'에선 당정 간의 근본적 입장차가 해소되진 않을 것이란 관측이 나옵니다. '하루' 만인 31일 한동훈 대표는 친'윤석열'계인 '정점식' 정책위의장을 '교체'하기로 가닥을 잡고 사퇴를 공개 압박했습니다.

 

 

 

 

더불어민주당 당 대표 후보 '이재명' 씨는 8월 18일 전당대회 직후 국민의힘 한동훈 대표가 제안한 채 상병 특검법 '제3자 특검' 추천안을 '수용'하는 방안을 검토 중인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한동훈 대표가 주장한 대법원장 추천 특검과 개혁신당 천하람 원내대표가 제안한 대한변호사협회장 추천 방식에 대한 법안 발의를 제안해 여권으로 공을 넘기겠다는 계획입니다.

 

 

 

"가족 '손 붙잡고' 죽는 거 '안 보이냐'"는데도 '윤석열'이 "됐다."면서 친중 부동산, 배터리를 튀겨 먹은 동안 2분기 한국 소비는 '15년' 만에 최대 폭으로 감소했습니다. '내수 부진'의 가장 큰 원인으로는 고금리의 장기화가 꼽힙니다. 미·한 기준금리 차이를 어느 정도 것 맞췄어야 했던 고금리로 인한 피로가 누적된 만큼 올해 하반기에도 내수가 좋아질 요인은 드물다는 분석이 우세합니다. 한국은행이 올해 하반기 금리인하를 시작하더라도, 내수 반영에는 최소 반년은 소요될 전망입니다.

 

▲ '내부총질'로 당을 망치는 '상납이'가 가짜뉴스 유포, 선거방해 '등의 혐의'를 '저질른' 해당행위 '특권 폐지' 운동 중입니다.

▲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