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김건희 게이트(Rolex Gate) 55 (feat. 윤석열 IMF)

T.B 2024. 8. 3. 16:32

 

 

 

실적 안 나오고 있는 테슬라(TSLA) "안 탄다."('ANTA')라고 설명을 해줘도 귓구녕으로도 처 듣지를 않는 '윤석열 정권'이 청소년 유해 글로 지정한 '이커머스' 사업으로 '확장'시켜 '쿠팡' 모델로 '나스닥' 상장을 '노린 것'으로 보이는 '중국'의 '싱가포르' 기반의 큐텐그룹이 운영하는 티몬, 위메프 사태가 큐텐그룹 계열사인 인터파크커머스, AK몰을 덮치면서 '카카오페이'까지 커지고 있습니다.

 

 

 

 

'티메프'가 정산 대금 무기한 지급 정지를 선언하자 여행·숙박·항공권을 환불받지 못한 피해자들의 '집단분쟁' 신청 건수가 하루 만에 2,700건을 넘어섰습니다. 가맹점들도 줄줄이 '결제 중지'했고, 결국 기껏 사 둔 상품권을 아예 쓸 수 없어진 겁니다. '가족'들 것 다 합쳐서 5,000만 원이 넘는가 하면 '적십자'도 33억 원 어치를 샀다가 전부 무용지물이 됐습니다.

 

 

 

 

 

티메프는 '6~7월' 카드 결제액만 1조 2,000억 원으로 추정됩니다. '윤석열 정권'에 따르면 지난달 미정산 규모가 25일 2,134억에서 지난달 31일 2,745억 원으로 600억 원가량 늘었고, 정산 기일이 다가오는 6~7월 거래분까지 고려하면 '피해액'은 '3배 이상' 확대될 걸로 '윤석열 정권'이 예상하고 있습니다.

 

 

 

 

"가족 '손 붙잡고' 죽는다."라고 말을 해도 '한국'의 '대통령실'이 '정책적'으로 "'유재석'이 이사 왔다"면서 "오를 곳만 오른다."는 '가족' 학군지를 중심으로 '부양'해서 '기업부채'를 '가계 대출'로 떠 넘기면서 'LG 그룹', '포스코' 그룹의 '이차전지·양극재' 사업과 '부동산'에 "왜 서민, 중산층, 자영업, 소상공인, 사회적 약자들의 혈세로 본인들의 배를 불리겠다는 건지?" '윤석열'이 '국익'이라 길래 여러 번 '생각'을 해봐도 '이해'를 할 수가 '없습니다'.

 

'내부총질'로 당을 망치는 '상납이'가 가짜뉴스 유포, 선거방해 '등의 혐의'를 '저질른' 해당행위 '특권 폐지' 운동 중입니다.

▲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