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김건희 게이트(Rolex Gate) 35 (feat. 윤석열 미국 송환)

T.B 2024. 7. 22. 05:54

 

 

 

미국 대선을 앞두고 독주하고 있는 미국의 제재에 불만을 품은 '국가들'에 기업인들이 복잡하게 '얽혀있는' 천문학적 '비용'이 들어가는 'ESG 산업'이 정치적 동력이자 경제적 동력이라 양보가 없죠. 그렇다고 지금 당장 지구 온난화에 도움이 돼냐? 그렇지도 않습니다. 제거해야 할 '탄소의 량'과 거리가 멀기 때문인데요.

 

 

 

 

공격적인 금리인하가 선행돼야 하는데 '트럼프', '네타냐후'와 '윤석열'이 '쑤셔'놔서 '피벗'(pivot)을 시작하기에 경제 불확실성도 높을 뿐만 아니라 '우크라이나' 침공 전쟁 중인 '러시아'와 밀착 행보를 하고 있는 '중국'과의 무역 분쟁이 문제가 되면서 '북유럽'도 문제가 됩니다.

 

'도널드 트럼프'와 '윤석열'은 '"우크라이나' 전쟁 그만하고 '재건 사업'이나 하자."는 중이죠. 만약, 한국에서 전쟁 중에 '서울, 경기도' 뺐기고 휴전하자면 "네, 그럴께요."라고 할 건가요?

 

 

 

 

'히스패닉 유권자'들도 '도널드 트럼프'에 따르면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의 이민 정책이 "일자리를 뺏고 있다."라는 슈퍼 코어 인플레이션(임금)을 낮추기를 원치를 않습니다. "결론은 칩 워(Chips War)가 먼저다."라는 조 바이든 대통령의 '판단'이 맞다는 '생각'이 듭니다.

 

 

 

 

미국 경제는 '유가'가 가장 큰 '리스크'인데요. '주택가격'은 2022년 이후 가장 가파른 속도로 가속화됐고 현재 한국의 서울, 수도권 '친중 부동산' 상승론의 '내러티브'(제조업·'일자리', 원·달러 환율차로 인한 원자재 상승과 재건축 등 '정책'적으로 신규 주택 '착공 감소', 미국 금리인하 기대감에 주택가격 상방론으로 월세까지 동반 상승)가 되고 있습니다.

 

 

 

 

미국인들은 값싼 노동력 유입으로 슈퍼 코어 인플레이션을 낮추는 이민 정책에 '반대'를 하고 있고 '도널드 트럼프'가 11.5 대선에 정치적으로 공략 중이죠. 공급망 재편이 불가피하니 '윤석열'이 끝까지 설쳐댄 끝에 '중국, 한국'의 '경기침체'가 금리인하 속도와 'ESG 산업'에 도움되는 수 밖에 없다는 '결론'이 나옵니다.

 

▲ '내부총질'로 당을 망치는 '상납이'가 가짜뉴스 유포, 선거방해 '등의 혐의'를 '저질른' 해당행위 '특권 폐지' 운동 중입니다.

▲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