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김건희 게이트(Rolex Gate) 34 (feat. 윤석열 미국 송환)

T.B 2024. 7. 21. 14:54

 

 

 

 

수백 개의 탄소 포집 스타트업들이 지난 몇 년 동안 생겨났지만, 이 신생 산업은 지금까지 거의 진전이 '없었습니다'. '사기꾼' 억만장자 '빌 게이츠'의 브레이크스루 에너지 벤처스(Breakthrough Energy Ventures)의 지원을 받는 '스타트업'인 '그래파이트'(Graphyte)의 설립자이자 CEO인 바클레이 로저스는 "전 세계 탄소 배출량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등록되기 위해 제거되어야 할 탄소의 양과는 '거리가 멀다.'"면서 "우리가 빨리 진지해져야 한다."라고 말하였습니다.

 

 

 

'자동차혁신연합'(AAI) 과 석유 산업계 후원이 필요한 '도널드 트럼프'는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께서 서명한 IRA 감축법에 관해 "'전기차'가 주행거리가 짧고 매우 비싸고 무겁다."면서 조 바이든 대통령께서 서명한 "IRA 법안이 인플레이션을 높였다."며 폐기할 것을 시사했는데요.

 

 

 

 

 

지난해부터 강하게 영향을 미친 ① '엘니뇨'가 '허리케인 시즌'과 겹쳤고 ② 에너지 가격 불확실성이 '우려'되는 가운데 '도널드 트럼프'가 재집권시 한국의 주력 산업인 '자동차', '반도체'와 '윤석열' '전략 산업'  '2차전지'에 직격탄이 될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미국인들의 '체감물가', '슈링크플레이션'이 심각하죠. 공격적인 금리인하 한다? 지지율이 '윤석열 친구'가 '될 것'인데요. '도널드 트럼프'도 "'대선 전'에 금리인하 없다."면서 상황 보겠다는데 이 '빡대가리'가 뭘 믿고 '겜블링'을 한 건지 의문입니다.

 

 

 

 

'코로나19'(Covid-19) 오미크론 하위 변위 바이러스 플러트(FLiRT)가 미국 전역으로 빠르게 퍼지고 있어 다시금 범세계적으로 유행할 것인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이번 미국 내 유행이 코로나19의 세계적 '여름 대유행'의 예고일 수 있다며 '백신 협상'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미국 국무부가 수차례 아니라고 오피셜로 밝혔는데도 "미국 인도 태평양 사령관이 핵잠수함 도입을 용인하겠다."라고 했다고 언론에 떠들어댄 '윤석열'이 '거짓말'을 치고 다닌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비공식 번역본에 '미·한 양국'을 주어로 넣어 미국이 핵잠수함 도입에 동의하는 것처럼 허위사실을 유포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윤석열'이 11.5 미국 대선이 'D-107일'남은 시점까지 사흘째 '대북 확성기' 방송을 하자 북한이 '경고'했던데로 9번째 '오물 풍선'을 날려 보내 '경기도' 북부 지역으로 이동 중입니다. 1 도 '변하지 않은' '윤석열'은 정권 넘기는 순간 한국에서도 감옥이라 탄핵을 원치도 않고 '트럼프, 김건희'로 '겜블링'을 했으니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과 끝을 봐야 합니다. 그리고 조 바이든 정부도 '정권'이 달렸습니다. 김건희(Rolex Gate) 터트리고 → 한국 부도 처리 → 자동 탄핵 → 미국 송환"하는 게 선거에 도움이 된다고 말하였는데요.

 

 

 

 

표본 수가 적긴 하지만, 67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미국으로 이민을 가서 '정착'을 하고 출산으로 가파르게 늘어나는 '히스패닉'계 유권자들은 값싼 노동력 유입을 원하지 않습니다. '도널드 트럼프'가 '이 부분'을 '파고 들고'있다."고 말하였죠. 이민, 경제, 외교와 재앙과 같았던 'TV 토론'결과가 반영된 예리함에서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을 크게 앞서는 것으로 집계가 됐습니다. 돌려 말하면 전달이 안 되니 단도직입적으로 "'금리인상'으로 인플레이션을 잡으면서 경제 독주를 하는 '아메리카 퍼스트'로 가면 주가도 단기 충격 후 부양 될 것"이라고 말하였습니다.

 

 

 

 

 

'라인야후'가 사태의 시발점이 된 '네이버' 라인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강화를 해결해야 할 주체가 라인야후다."라고 '윤석열'에 전달한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라인야후의 이사진을 모두 일본인으로 채우며 영향력 강화에 나선 '소프트뱅크'가 일본 총무성을 등고 라인야후 지분 매각 요구가 이어질 것이라는 해석이 나옵니다

 

 

 

 

'윤석열' 탄핵소추안 즉각 발의를 요구하는 국민청원이 20일 최종 '143만 4,784명'의 동의를 얻고 아주 그냥 성황리에 종료됐습니다. 소관 상임위원회인 국회 법제사법위원회는 7월 26일 '윤석열 탄핵' 2차 '청문회'를 열기로 했습니다.

 

▲ '내부총질'로 당을 망치는 '상납이'가 가짜뉴스 유포, 선거방해 '등의 혐의'를 '저질른' 해당행위 '특권 폐지' 운동 중입니다.

▲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