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김건희 게이트(Rolex Gate) 33 (feat. 윤석열 미국 송환)

T.B 2024. 7. 21. 08:23

 

 

 

'창피'해서 말이 안 나오는 '윤석열' 탄핵 국민청원 '청문회'는 "'이종섭' 전 호주 대사(전 국방부 장관)가 해병대 채 상병 'VIP' 격노 사망 사건 이첩 보류를 결정하기 직전 '통화'했다는 '윤석열'실 '전화번호'인 02-800-7070을 두고 '소리를 지르고' '몸싸움'까지 벌어졌다."는데요.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이 '상해'를 당하는 일까지 발생하자 "'형사 고발'에 나서겠다."라고 밝혔습니다.

 

 

 

더불어민주당에 따르면 '윤석열'이 채 상병 사망 사건의 "몸통이다."는데도 사람을 죽여 놓고도 '광인행세'를 하고 사는 중이죠. 더불어민주당은 '윤석열' '탄핵 사유' '5가지' 채 상병 'VIP' 격노 사망 1주기에 '윤석열' 탄핵 국민청원 청문회를 추진하기로 했습니다.

 

 

 

 

 

'초현실주의'적 '자폭 전'이 된 국민의힘 '전당대회'는 마지막 토론회서도 '공소 취소' 청탁을 두고 '나경원' 후보와 원희룡 후보가 한동훈 후보를 향해 맹공을 했고, 한동훈 후보는 "기소를 한 '검찰총장'이 '윤석열'이었다."라고 말하였습니다. 더불어민주당은 "공소취소 청탁을 주고 받았다는 '당사자들'을 고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20%가 반영되는 당원투표는 모바일 투표로 실시되는데요. 즉, 정치 참여도가 높은 고관심층에 해당되는 강성 지지층을 대상으로 실시됩니다. 지난해 전당대회에 비해 19일  '당원' 투표율이 29.98%로 5%p 가량 낮았고, 20일 '당원' 투표율이 40.47%로 7%p 낮은 것으로 집계됐는데요. 한동훈 후보에 유리한 통계지만, '어대한' 기류에 김건희 '읽씹문자' 나비 효과로 인해 '명낙대전'처럼 강을 건넌 것으로 해석됩니다.

 

 

 

 

 

해병대 채 상병 'VIP' 격노 사망 사건으로 수사를 받고 있는 '임성근' 전 해병대 1사단장은 증인선서를 '거부'하더니 압수된 "'휴대전화 '비밀번호'가 생각 안 난다."면서 '멋진 해병' 카카오톡 단톡방에 '공유'됐다는 '우크라이나' 재건 수혜주 '삼부토건'(삼부)은 '골프용어'다."며 '윤석열' 탄핵 국민청원 청문회 도중 실시간으로 '누군가와 문자'를 주고받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대북전단' 등에 북한이 예고했던 데로 대남 '오물 풍선'을 띄우자 '윤석열'이 "필요한 '모든 조치'를 통해 반드시 응분의 대가를 치르게 할 것"이라며 대북 확성기 방송을 했고, 당분간 '매일 10시간'씩 대북 확성기 방송을 하겠다."라고 밝혔는데요. 북한이 '반발'하면서 11.5 미국 대선이 'D-107일' 남은 시점까지 지정학 리스크를 계속 키우는 중입니다.

 

 

 

 

 

'윤석열'은 '19일'에 코로나19 팬데믹 시기인 2021년 12월 화상 회의로 열린 뒤 '2년 7개월'만에 24일 서울에서 "마자오쉬 중국 외교부 상무 부부장과 10차 중·한 외교차관 '전략대화'를 가질 '예정'이다."면서 "양국은 양자 관계, 한반도 문제, '지역' 및 '국제정세' 등 '상호 관심사'에 대한 '의견을 교환'할 예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다시, '화냥년' 마냥 뭐 하자는 건지 그냥 '윤석열' 부도내는 게 11.5 미국 대선에 도움이 된다고 셀 수도 없이 수차례 말하였었는데요. '한국'은 '앵커 기업'(낙수효과) 규모가 큰 반도체 산업이 살아야 '부동산 경기'가 살고 '내수 경기'가 활성됩니다.

 

 

 

 

 

미국에서 대중 '반도체 제재'가 왜 나왔는지도 모르는 게 '살인 미수'범 '윤석열'이 저만 인질로 붙잡고 광인 행세(狂人戰略, Madman Strategy)를 하는 중인데요. 권력의 정당성은 '선거'에서 나오고 이기는 게 선이고 지는 게 악이라고 말하였습니다. 어차피 '선거'지면 살 길도 없고 그냥 죽으면 그만이니까 "'김건희'(Rolex Gate) 터트리고 → '한국 부도' 처리 → '자동 탄핵' → '미국 송환'"하는 게 '선거'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 '내부총질'로 당을 망치는 '상납이'가 가짜뉴스 유포, 선거방해 '등의 혐의'를 '저질른' 해당행위 '특권 폐지' 운동 중입니다.

▲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