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품격으로 신뢰를 더하는 바른 말 쓰기 운동

T.B 2022. 10. 9. 19:41

 

3월 9일은 한글날입니다. 한글날을 맞아 백성들을 위해 한글을 창제한 세종대왕님의 애민사상을 깊이 새겨야겠는데요. 한글날을 맞아 바른 말과 품격으로 신뢰를 더하는 정치를 국민께 보일 것을 다짐했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이재명 씨가 여가부폐지에 '반대♡'를 했는데요. 페미니즘을 외치면서 만졌던 5년에 짓밟힌 여성 인권 정상화에 "한동훈 법무부장관 좋은 일 시킬 게 있냐"면서 스토킹법 반의사불벌죄 무산 등으로 제동을 거는 중입니다.

 

 

88년도가 몇년 전인데도 586 운동권들의 전체주의 잔재로 남아 "희생하라"는 "조직 보위" 문화는 여성의 사회적 잣대를 '노리개', 외모와 '애 낳는 기계'로 봤던 민주당의 성인지 감수성을 적나라하게 보여줬던 것 같은데요.

 

 

친 할머니 발인 다음날, 아침 7시부터 11시간 도박을 해서 돈 따가지고 '그짓을' 하라고 "여자 '사 먹어라'"는 "'나는, 물고기' A, B, C, D"가 '남이라며' 자식도 도구에 불과했던 '과학의' 동호 아빠에게 '박지현' 전 위원장은 "폭력적 팬덤을 끊어내고 싶었다"면서 586 중진들과 고성을 지르면서 싸웠음에도 민주당을 쇄신하지 못했다고 했습니다.

 

▲ '철딱서니' '없는' '종교'가 된 '비전문가' '이재명 퍼스트' '스토킹' '짝퉁' '무당' '3대 특징'

 '윤석열 대통령'과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