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겨울이 길어질 트리플 악재

T.B 2022. 10. 9. 08:20

 

코로나 19 유동성 파티와 러시아발 '3대 위기'에 겹친 미국의 반도체 대중 제재에 우려가 많습니다. 우리 기업들에게 큰 피해가 없을 것이라고는 하나, 안 그래도 경기침체에 전자제품이 안 팔리는 중에 기간산업의 수출 비중이 높기도 하고, 대만 TSMC의 미국행 등 전쟁으로 뭘 취하려는 건지 속내가 모호하다는 지적도 있습니다.

 

 

왜 코로나 19 이전보다 금리가 낮은 인도처럼 못하냐는 지적도 있는데 14.2억 중국과 맞먹는 '핵보유국' 14.17억 인도는 약 5년 전부터 구글의 인터넷망과 스마트폰 보급뿐만 아니라 애플까지 공을 들여온 '핀테크'에 '소비가 폭발'할 제3국 vs '김정은♡'이 핵 쏘겠다면서 맨날 미사일 쏴대는 반쪽짜리 전시 반도국가와 단순비교는 적절치 않을 것 같습니다.

 

 

이탈리아·영국 등 유럽에서 코로나 19가 '재확산' 되는 중입니다. ① 백신 접종 이후 시간이 흘러 항체 수준이 낮아졌고 ② 겨울철 날씨에 면역력은 저하되는데 ③ 새로운 변종들의 국내 유입과 ④ 환기가 잘 되질 않는 실내 3밀 환경(밀접, 밀집, 밀폐)에 (1) 수출 부진과 경기침체 + (2) '코로나19' + (3) 감기·독감이 겹친 더블 펜데믹으로 인해 '겨울이 길어질' = 트리플 악재가 우려된다는 지적이 있습니다.

 

 

 

법조계에 '물어보니', '내로남불'의 '자유'를 외치면서 '모르는 게' 너무 많다는 이재명 씨는 가망이 없다고 하는데요.

 

MBC 노동조합이 국제기자연맹에 "MBC 거짓말 좀 그만 쳐라"면서 '세계적으로' 소문을 냈다던데 '과학의' 웬 이대녀 거짓말도 '넷카마' 1줌단으로 들통이 나, 친문계에선 이 씨의 사법처리가 현실화할 수밖에 없다고 보고 '기다리는 중'으로, ① '이재명 결별설'과 ② 김어준이 "포스트 이재명을 준비해야한다"는 말이 괜히 나온 건 아닌 것 같습니다.

 

('웃자고')"검사는 법대로, 술먹고 아내를 골프채와 주먹으로 '때려죽인' 페미는 니 돈으로, BTS는 군대로, 여가부는 없애기로"

 

실천하는 '한동훈 어록집'이 '크라우드 펀딩'으로 출간된다고 하는데요. 이재명 씨도 "'이재명 욕설집'이 나와야 하지 않냐"던데, 좌측에선 흔했지만 우측에선 처음으로 민주당의 핵심 정치적 전략 자산을 끌어온 게 사실인 것 같다는 평입니다.

 

▲ '철딱서니' '없는' '종교'가 된 '비전문가' '이재명 퍼스트' '스토킹' '짝퉁' '무당' '3대 특징'

 '윤석열 대통령'과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