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문재인 천조국엔 이유가 있다

T.B 2022. 10. 5. 12:22

 

"천'조국'엔 이유가 있다" 우덜식 재해석이 아닌 '짝퉁'에 국민 세금들여 혐오를 전시한 만화영상진흥원 문체부 후원명칭 승인이 취소됐습니다. '내로남불'도 적당해야지 '바지사장' '뿜뿜' 'MC재앙'  '훠훠훠' '훠훠열차' '문켓몬' '저질' '여혐' 할 줄 몰라서 안 하는건 '아닐 것' 같은데요.

 

 

 

'전남 예고'는 만삭인 임신 8개월 여직원한테 야근과 법인 설립자 가족들의 원룸관리, '배달 심부름'을 시키는가하면 직원들은 아내, 딸, 손녀의 운전뿐만 아니라 닭, 돼지, 개 사육과 도축까지 시켰다는 의혹이 있습니다.

 

"AI 논문 '표절' 막아라" 서울대학교는 연구진실성 확보를 위해 필요한 경우 연구부정 조사 결과를 조건부 공개하는 방향으로 관련 규정을 개정하는 방안을 검토 중인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박범계 의원이 북 피살 해수부 공무원 유족들에게 "부끄럽지도 않냐"면서 1인 시위를 하다가 유족들과 '몸 싸움'을 벌였다고 하는데요.

 

 

 

"'타이 이스타젯', 검찰 수사 중 수억 뭉칫돈 어디 썼나" 불리할 땐 입을 싹 닫아버리는 게 진짜 "무례하다"는 문재인 전 정부 5년만에 서울 서민 아파트는 '실종' 됐는데 시도교육청에선 학생들 교육 기금으로 교직원 무이자 주택대출에 854억 원, '대북지원?'에 174억 원을 쓴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LH로남불 퇴직자들은 LH 토지주택대학 교원으로 채용되면서 '고액 연봉'을 받고 근무 중인데 '내부고발자'는 해임, '사기업'과 '공공기관' 모두 국민권익위원회의 보호를 받지 못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역대급 '뇌피셜' 탈원전은 중국산 설비에 '950억 원'을 쓴 한전과 에너지 공기업들이 착공 후 설계를 수시로 변경하면서 공사대금으로 '3조 4천억' 원을 낭비했고 故박원순 전 시장 때 만든 국립현대미술관 태양광은 설치비 회수에만 '430년'이 걸린다는데, 압권은 '새만금'입니다.

 

문재인 전 정부때 해상 풍력 개발에 앞장선 전북대 S교수는 가족들과 '더지오디'라는 '유령회사'를 만들었는데, 약 4,400억 원 규모의 사업을 추진하는 자본금이 1000만 원에 불과, 사업장도 꾸리지 못할 자본금으로 사업을 정상 추진할 수 있는지 논란이 됐습니다.

 

준공 후 발전을 시작하면 향후 25년간 1조 2,000억 원의 수입이 예상되는 사업인데 더지오디는 중국계 기업한테 약 720억 원에 지분을 매각해서 7,000배의 수익을 낸 것으로 확인, '윗선' 없이는 불가능하다는 의혹이 있습니다.

 

 

기업 총수는 토끼몰이로 전과자 만들고 조폭은 '재벌 회장'만든 문재인 전 정부는 일자리 대신에 국민들 세금으로 공무원과 정규직을 늘렸는데 '통계에만 집착'하다보니 임금과 근로 조건 처우가 낮아 비정규직 근로자 90% 이상이 된 정규직 중 60%에 달하는 사람들이 자발적으로 퇴사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환자 부담금'만 되레 23%를 늘려 건보 재정 파산의 원인이라는 '문재인 케어'는 '5,765조 원' 적자를 낼 것이라는 전망을 하고도 외부로 공개하지 않은 채, 건보 재정에 부담을 더하는 '문재인 케어'를 밀어 붙인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故박원순 전 시장과 전 성남시장이 드러난 '대북송금'이 엮인 이상 외환거래는 김치 프리미엄을 노린 '환치기'가 포함됐다는 의혹이 재차 제기됐습니다. 박 전 시장은 '성남 FC'와 연관된 단체인 '롤링주빌리(주빌리은행)'에 서울시 세금 1,700만 원을 지원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 '철딱서니' '없는' '종교'가 된 '비전문가' '이재명 퍼스트' '스토킹' '짝퉁' '무당' '3대 특징'

 '윤석열 대통령'과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