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한동훈의 이포윤찍 시즌 2

T.B 2022. 9. 4. 23:44

밤 마다 술 대신 '제로콜라'와 '바나나우유 라이트'로 관리된 '수트핏'이 화제가 된 한동훈 법무부장관이 MZ녀부터 40대 직장인 여성들까지 어필한 '이포윤찍' 시즌 2 '세대파괴술'의 긍정적 효과들 중 하나는 '촌스러운' 이재명 씨, '놀라운' 개딸줌마와 비교된다는 것 같습니다.

 

"악마는 '디테일'에 있다"는 한동훈 법무부장관의 패션에 대해선 'X-세대'의 "PANTS(Persnal, Amusement, Natural, Trans-border, Service)를 표현한다"는 평이 있는데요.

 

백일장관. 네이비, 어우청, 말랑카우, 근본갈색, 그레이단, 목도리, 희동이
한동훈 형광펜 수맥줌

'칼주름', '더블몽크', '나토스트랩', 안경, 형광펜 등 진작에 '품절남' 반열에 오른 한동훈 법장 제2회 수트 월드컵이 개최됐습니다.

 

 

 

 

기억으론 '어우청, 브라운, 그레이'도 꽤 반응이 좋았던 것 같긴 한데 1위는 박범계 의원을 인기스타로 등극을 시키면서 애국보수 추미애 씨를 소환했던 '100일의 장관'이 꼽혔습니다.

 

 

이재명 씨가 '입으로 말아' 먹게 생긴 민주당은 지금 이 씨가 문제가 아니라 사달이 날 판인 것 같은데요. 한동훈 법무부장관은 故박원순 전 시장과 이재명 씨가 됐건 ↔ 은수미 전 시장이 됐건 전 성남시장이 연루된 사실이 확인 된 '대북송금' 코인 자금 세탁 관련 "'FBI와 공조'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 "'민주 없는' '방탄재명' '선동' '1번' '무당' '공부' 좀 하고 '죽음의 굿판'을 걷어치워라" 

 "'이렇게' 달라집니다" '윤석열 대통령'과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