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이재명이 자초한 이재명의 몰락

T.B 2022. 5. 24. 22:35

이재명 씨는 3연패를 한 '수치, 데이터'를 들이 밀어도 "아니다, ARS 못 믿겠다. 자체 조사는 다르다. 현장 반응은 달라도 많이 다르다. 일종의 공작일 수도 있다"고 했는데요. '전화면접'으로 조사해봤더니 2.6%p차 접전, '현장반응'도 '팽팽'했습니다.

 

MBC '여론M'만 봐도 '이재명 효과'가 (-)가 됐고, "물가는 더 뛰고" 윤석열 정부 한덕수 총리의 '투자주도성장'에 이어 기업들이 "꼰대(티처 본능), 갑질('권위주의'), 보여주기식(반실용주의) 버리자"며 '약 600조'를 썼으니 '' '' '선거'나 챙겨야겠는데요.

 

 

돌이켜 보면 이 씨 몰락은 자초한 측면이 있습니다. 작년 민주당 경선 때는 도덕적 결함을 '금강불괴'라 포장했다가 3차 경선에서 '사사오입' 없었으면 훅 갈 뻔했습니다. 대선 후보 시절에는 #'이재명공부'를 하라며 우상화를 했고, 대선 패배 후에는 "졌잘싸"를 외치면서 선거 승리(↓) 대신에 정신으로 승리(↑)를 했습니다.

 

 

이 씨 처럼 "세계로 진출한 '월드스타'가 없다."면서 "대선 패배 극복하고 잘해보자"는 심정으로 개딸이라며 억지로 띄워주니까 패션좌파 팔이피플 김어준 씨에 '뇌의탁'이나 하고 '인기스타' 행세나 하며 하루가 멀다 하고 사고만 치다가 밑천이 '들통이 나' 자멸을 한 셈인데요.

 

① 가만 있는 게 '상수였고' ② 분당갑이 중수였고 ③ 계양을이 하수였는데, 이 씨를 누가 사지로 몰아 넣었냐? 'X밀필패, X파리' 창시자 '이동형 작가'로 알려졌습니다.

 

▲ "'투표의힘' '한표의힘' 빅'토리'2022", "'사람 잡는' '무식한' '나라망신' '짝퉁컨트롤' '건강여신도' '구속해야'"

 '20대 대통령'과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