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윤석열 사살 진단해야 모두가 행복하다.

T.B 2024. 6. 10. 18:22

 

 

미국이 공급망을 재편하고 있는데 '윤석열'이 중국 화웨이에 SK 최태원 회장과 정경유착으로 첨단 반도체 기술을 제공하고 미국이 대중 반도체 제재를 요구하자 대만과 뉴욕에서 '지진사태'에 이어 테슬라(TSLA) CEO '일론 머스크'와 미국 본토에서 '스타링크'를 국방부 산하로 띄우더니 한국에서도 국방부 산하로 정찰위성을 띄웠죠. 대선이 며칠이나 남았다고 미국이 얼마나 더 참아야 하는지 '의문'입니다.

 

 

 

그러니까, '거짓말' 그만 치고 "친하게 지내자"며 잘해주니까 같이 잘해 볼 생각은 안 하고 100만% 이길 자신 있을 때까지 '도광양회' 후 '전랑외교'가 역사인 '중국'이 불공정 무역, 기술 탈취, 각국 국내 '정치 개입'으로 "뒤통수를 치겠다"니 미국 입장에서 "넵, 그러세요" 이럴 거라고 생각했던 건지 의문입니다. 지금 '윤석열'이 하고 있는 게 뭘로 보이나요? 중국의 '전랑외교'입니다. 윤석열이 '누구 대리'로 뛰고 있는 것 '같나요?'

 

 

 

미국이 이름 석자만 나오면 '학을 띄는' '윤석열'을 어떻게 '볼까요?' 미친XX가 ① 미국 대선후보 도널드 트럼프 자지에 '김건희'를 처 밖고 ② 중국 대리전을 뛰고 있는데 또라이 마냥 이 와중에 폴란드에 무기를 팔아 먹더니 또 '우크라이나'를 간다지를 않나 어디? 중국, 아프리카, 쿠바, UAE에 "살려 줍쇼" 구걸도 모자라 투르크·카자흐·우즈벡에 "갔다?"

 

 

 

"슬슬 음악이나 틀고 '밥 아저씨'나 치고 '시체 놀이'하고 있으니까 장난 인줄 아냐?"고 셀 수도 없이 수차례 알려줬는데요. '죽고 싶다'는데 '정글의 법칙'이라고 말하였습니다. 정권이 걸린 미국이 최악의 시나리오에서 '애치슨 라인' 그으면 그만인 윤석열 '사살' 안 하고 가만 둘까요? 

 

 

최소 8년짜리 부도 먹을 '금리인상'하고 환율 우호국 조정하면 '아프리카'되는 거고 '경제'에서 무역 관세, MSCI 등 뿐만 아니라 '문화'에서 UN, 유네스코 등 미국과 선거 '전쟁을 택한' '결과를 기대'하는 게 계좌 수익률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올해 쥐르탱 튀르도 캐나당 총리가 합리적 가격의 '주택'이 부족하다는 국가적 위기를 해결하고자 '포플렉스'(fourplex)를 추진 중인데요. 코로나 19 3년과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전쟁 3년 차와 '중국'의 '이커머스 전략'으로 늘어난 상가, 공실들을 개조해서 주택으로 보급하면 '뉴욕' 집값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윤석열'이 하고 있는 '광인 행세'(狂人理論, Madman Theory)란 리처드 닉슨의 '대외정책'을 설명하는 중심 개념으로 '이 전략'은 '헨리 키신저'가 만들었다고 전해집니다. 다른 나라의 정상들에게 '미친놈' 또는 '또라이'고 그 행동이 충동적이며 비이성적이라고 믿게 만들었는데 한마디로 말하면 작은 일에도 발끈해서 '핵 전쟁'을 일으킬 수 있는 인물로 믿게 한 것입니다.

 

 

 

'미치광이' 전략이라 불리며 "흥분하면 진다"니까 '윤석열'이 '해킹해서' 인권침해 및 '불법' 민간인·정치인 사찰로 트윗, 블로그 실시간으로 다 처 보고 하면 '죽는다'고 하지 말라는 짓만 '골라서' 하며 '프라이드'를 긁어 놓은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을 '격분'시키고 있는 '이유'죠.

 

'알려줬던 건데' 예를 들면 6살짜리 '애새끼'가 죽이겠다고 대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그게 '정글의 법칙'입니다. '신기한가'요? 트럼프 자지에 '김건희'를 밖고 중국에 '지저분'하게 부벼대는 '윤석열'을 미국 대선개입 한 패거리로 묶어서 검증해보면 답 나오죠.

 

'윤석열' Z나 dog XX인 게 한국에서 이 ZR병을 떨어 놓고 김건희랑 '출국'을 했는데요. 이 XX도 전쟁나면 사살인 거 알고 '망명' 신청하려고 날른게 아닌지 의문입니다. 이게 지금 '한 달 전' 얘기인데 올해 초부터 윤석열이 미국과 본격적으로 마찰을 빚기 시작한지 벌써 6달이 넘었는데요.

 

 

 

'진전이 없죠'. 미국과 '끝을 보겠다'고 객기를 부리고 있는데 "원하는데로 해주겠다"고 '말하였습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께서 윤석열 더러 "'문재인' 전 대통령이다"라고 했죠. 지금 그 상황이 '왜 나왔는지' 돌이켜 '보면' 이해가 '될 것' 같습니다.

 

 

조 바이든 행정부가 '미국 경제'를 앞설 것으로 전망되는 '중국 제재'의 일환으로 틱톡을 금지시키려는 이유들 중에는 미국을 배신한 '매국노' '트럼프'가 틱톡을 통해 조 바이든 대통령 재선에 문제가 될 수 있어 백악관이 민감하게 정책을 내고 있는 'MZ 세대'를 공략중이기 때문이겠죠. 일론 머스크, 빌 애크먼이 '대학가'에서 '이스라엘', 극우, 인종차별 논란을 저질렀고 '매일경제'와의 상관관계를 살펴보면 '윤석열' 미국 대선 개입 100% '맞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