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그래서 169석 민주당 대표 이재명 경기도 법카 살림 무죄냐 유죄냐

T.B 2023. 10. 18. 18:45

이재명 씨가 '자생당사'를 하고 169석 더민주를 '점령'해낸 6.1 지선은 국회의원 본인들 선거가 아니지만, 4.10 총선은 본인들 선거라 여야가 시끄러울 겁니다. 물론, 국민의힘도 민주당도 지역구 공천이나 받고 당 '브랜드'로 무임승차를 하겠다는 웰빙들이 많죠.

 

이게 '현 주소'고 '수도권' 위기의 '국민의힘' 지지층도 요즘 보기 싫다고 윤석열 대통령께 쏠리는 이유인 것 같습니다. '이런 분들' 어디가서 지지한다 소리 하려면 '부끄러울' 겁니다. 이재명갤 '대문에 걸린' 패륜아 xx 도려내는 것이 극단 정치는 아닌 것 같습니다.

 

 

러시아 푸틴 좌우명이 "복수는 천천히 식혀 먹는 요리다"고 하는데요. 바로 그 당장 그 현지에서 복수를 하려다 보면 흥분해서 실패를 할 수도 있고 한 방에 보내면 복수가 아니죠. '친낙계' '윤영찬' 의원 '지역구'(경기 성남중원)에 대한 '여론조사꽃' 결과를 공개하며 친명계 현근택 변호사 지원에 나선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대통령' 선거에 나갈 생각이 없냐는 질문에 그럴 생각 없다는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1년전 감사를 '뭉개왔던' 169석 민주당 대표 이재명 씨와 부인 김혜경 씨의 법인카드 사적 유용과 관련 자체 감사에서 '100건이 넘는' 결론이 나와 이미 '수사의뢰'를 했다고 밝혔습니다.

 

 

정직한 청담동 '망월폐견' 김의겸에 따르면 169석 민주당 대표 이재명 씨와 부인 김혜경 씨의 경기도 법카 사적 유용이 '문제 없다'고 했습니다. 그러니까 무죄라는 거죠. '80억 부동산' 자산가 '배소현' 씨 대신에 하인 노릇을 했다는 전 7급 공무원 공익 제보자에 따르면 "'뭐가 두려워'서 나를 국정감사 참고인에서 뺐냐"면서 "명백한 범죄다"며 "진실을 말하고 '편해지길' 바란다"고 했습니다.

 

 

조국 씨 딸 조민 씨가 서울대 환경대학원도 '입학 취소'가 될 것이라는 전망입니다. 지난해 1월 대법원에서 7대 스펙이 싹 다 허위라고 판결이 나자 부산대 의전원과 '고려대 농대'를 상대로 낸 입학 취소 불복 소송을 제기했다가 최근 취하한 바가 있습니다.

 

 

오늘 '추미애' 씨가 굿모닝충청 인터뷰를 통해 내년 총선 출마 선언을 하셨다고 합니다. 추 씨는 광진을에 출마를 할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고민정 의원이 추 씨를 상대로 개딸표를 얻을 수 있을지 '화이팅'입니다.

 

 

유승민·'성상납' 가칭 성심당(성상납에 진심인 당) 등의 '제3 지대'에 금태섭 전 의원이 '빅텐트를 제안'을 했습니다. 민주당과 더불어 조국수호하고 위성정당 통수 맞고 중대선거제 덮썩 물고 검수완박에 동참을 했다가 6.1 지선에서 삭제가 된 정의가 없는 정의당 '망했는데요'.

 

경험상 중도가 설 자리는 없고 (성심당)공천도 글렀고 경선도 글렀는데 표 받기도 글렀으니 비례정당으로 비례대표를 노리는 것 같습니다. 한국갤럽과 더불어 정직한 '리얼미터'에 따르면 "유 씨와 상납이가 합치면 압도적이다"고 했으니 '보수의 개혁'을 꼭 이뤘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 '내부총질'로 당을 망치는 '상납이'가 가짜뉴스 유포, 선거방해 등의 혐의를 '저질른' 해당행위 관련 윤리의원회 '징계 서명' 중입니다.

▲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짜뉴스, 편파방송 '제보' 받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