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쌍방울 퇴출이 상생의 길

T.B 2023. 3. 15. 13:47

('복원'글 입니다)저는 평소 남 '뒷담화'를 하지 않습니다. A한테 들어서 B한테 전달하지도 않습니다. 둘 사이 무슨 일이 있었고 어떤 남 모를 사연이 있는 줄 모르기 때문입니다. 딱 '중도'라 누구 편을 들지도 않습니다. 그러다가 지난 5년 동안 '깨달은 게' 얼래도 보고 달래도 봐도, 되는 게 있고 안 되는 게 있는 것 같습니다.

 

'이 와중에' 사람 되긴 글렀다는 '확신'이 든 방탄당 파워존 쌍방울 퍼스트 이재명 씨에 대해 이상민 의원(대전 유성구 을)은 "우려가 '파워존'에 넓게 퍼져있다"고 했는데요. 이상민 의원은 드러난 건 빙산의 일각이라고 했습니다. "야, 진짜냐?면 '맛보기'로 문재인 전 대통령, 이낙연 전 총리 등의 개인정보를 포함한 '찌라시'가 유포되는 중입니다.

 

술이 문제면 '극복'을 하던가, "살려달라"면서 울며 불며 '거짓말'을 친 정신이 문제면 입원을 시키던가, 그냥 '소시오패스, 사이코패스'면 사회에서 격리를 시켜야 하는 건 아닌지 의문인 이 '개딸'들이 이재명 씨 '거취까지' "당원 투표를 하자"는데요. 종교가 된 리 씨한테 '사기'를 당한 심정이야 오죽하겠냐만, 그만 '보내주고' 상생할 길을 찾아야 하는 건 아닌지 의문입니다.

 

 

'몽땅, 싹 다' AI로 대체해야 하는 건 아닌지 의문인 방탄 국회가 놀고 있는 동안 IRA 감축법에 이어 충전소까지 미국에 지으라는 전기차는 '테슬라' 인베스터데이(Investor Day, '요약')가 '소문난 잔치'로 끝난 가운데, 테슬라 대항마라 불리던 '리비안'도 시장의 예상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윤석열 정부 국정 지지율은 조사 이래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진보 과표집으로 유명한 'NBS'에서도 '선방'을 했다는 것을 감안한다면, 사법 리스크 '최고치'를 찍은 방탄당 파워존 쌍방울 퍼스트 '이재명 피로도'에 중도를 넘어 '진보 이탈'로 이어지는 건 아닌지 의문입니다.

 

▲ '안전', '경제', '정직'한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